AI Expo Korea Summit 2019 " THE FUTURE OF AI On THE HYPERCONNECTED SOCIETY " AI의 미래, 초연결 사회를 설계한다

2019년 7월 19일(금)
COEX 컨퍼런스룸 401호(선착순 500명)

AI Expo Korea Summit 2019
AI의 미래, 초연결 사회를 설계한다

인공지능이 우리 사회와 산업에 가져올 변화와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이번 ‘AI Expo Korea Summit 2019’를 계기로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인공지능 커뮤니티가 보다 적극적으로 접점을 가지고, 인공지능이 우리 사회와 산업에 공헌하는 새로운 창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최신 트렌드와 함께 구현 및 구축사례를 사례를 파악하고, 신규 비즈니스 실현을 위한 단계를 설명합니다. ‘인공지능의 현재와 미래의 최신 트렌드!’, ‘기업의 인공지능 기술의 활용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인공지능 기술을 어떻게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가?’, ‘인공지능의 대표적인 기업과 기술은 어떤 것이 있나?’ 또한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한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배포하려면?’에 초점을 맞춘 행사입니다.

  • 주요참석자
  • 정부/지방자치단체/ 연구기관 담당자, 자동차관련 연구개발 및 제조, 영상 지능화 담당자, 금융/증권/보험 개발자, 제조업 플랫폼 개발자, IT/ Security 담당자, EC/ 콜센터, 에너지/인프라, 건설/시설, 의료/제약, 복지/헬스케어 관련 담당자 등

행사 개요

행사 AI EXPO KOREA 2019
주제 THE FUTURE OF AI, ON THE HYPERCONNECTED SOCIETY AI의 미래, 초연결 사회를 설계한다 - 인공지능(AI) 최신 트렌드(플랫폼,솔루션)와 구현 및 구축전략
일시 2019년 7월 19일(금)09:00 ~ 18:00
장소 COEX 컨퍼런스룸 401호(선착순 500명)
주최·주관
후원 제 2회 AI EXPO KOREA(국제인공지능대전) 2019
성격 빅데이터, 머신러닝, AI클라우드 플랫폼, AI네트워크보안 및 AI어플리케이션, AI엣지컴퓨팅, AI엣지디바이스, 분야별 활용사례, AI와 5G 클라우드 및 IOT 에코시스템
참가대상 통신,금융,은행,카드,보험,공공,제조,종합포털,모바일쇼핑,게임, 컨텐츠,방송, 교육등 모바일 및 보안담당, 네트웍개발, AI비즈니스 전략기획 담당 및 임직원, 업무혁신을 위한 프로세스 추진팀, AI기반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담당자 및 IT인프라 구축 임직원
문의 : (TEL) 02-6124-3331 (FAX) 02-6124-3332 (E-mail) webmaster@aitimes.kr

프로그램

시간 구분 주제 발표자
09:30
~
10:00
Keynote I Unlock Data with AI 산업 분야에 상관 없이 정보와 지능은 경쟁력 유지를 위한 핵심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AI의 도입은 피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하지만 선도적인 회사들을 제외한 대다수의 엔터프라이즈에게 AI의 도입은 여전히 어려운 과제입니다. AI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소프트웨어 구매하는 방법을 통해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기 때문에 비즈니스 특성과 요건에 맞게 도입 전략을 세우고 AI Application Customization이 필요합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AI 도입을 통해서 Business 혁신을 만들어낸 여러 사례들을 공유하고 HPE의 AI 도입에 대한 방법론과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국HPE
유충근 상무
10:00
~
10:30
Keynote II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혁신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혁신 – 제네시스코리아 이성훈 이사 오늘 날의 디지털 환경에서 방대한 규모의 고객 인터랙션 데이터가 생성되고 있습니다.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서는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 예측하여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Genesys가 어떻게 AI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여정과 상담사 여정을 최적화하고 고객 경험과 컨택센터 전반의 혁신을 만들어내는 지 알아봅니다. 제네시스코리아
이성훈 이사
11:00
~
11:10
Break
11:10
~
11:40
Keynote III 미래 지향적 AI 스마트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롯데정보통신
이종호 상무
11:40
~
12:10
Keynote Ⅳ 챗봇 AI 및 클라우드 콜인프라 연동을 통한 옴니채널 고객 경험 향상 방안 통합된 전화 및 채팅 지원은 First Reply Time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본 세션에서는 클라우드 콜인프라 통합, AI 챗봇 연동 및 멀티 채널 연동을 통해서 고객 옴니채널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고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지 아이디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Zendesk
김지현 대표
12:10
~
13:10
LUNCH
13:10
~
13:40
TECH
/ SOLUTION
가장 현실적인 AICC 도입, 아이작 on Cloud 클라우드 컨택센터와 인공지능 챗봇, RPA의 결합을 통한 가치 창출의 시너지 중소규모에서 대기업까지 자사 적합 서비스 검증을 위한 전략적 AICC 도입 방안 한솔인티큐브
김한조 책임
13:40
~
14:10
AI 기반 화자인증 솔루션을 이용한 컨택센터 혁신 - AI 기반 다양한 화자인증 솔루션 및 구축사례 소개
- AI 기반의 화자인증 솔루션 트랜드 및 Behavioral Biometrics소개
뉘앙스커뮤니케이션
김명환 이사
14:10
~
14:25
Break
14:25
~
14:55
TECH
/ SOLUTION
혁신적인 성공을 이끄는 AI 서비스 엘젠 AI 플랫폼 및 솔루션을 적용한 남동발전챗봇, CJ그룹의 인사봇, CGV, 롯데시네마 등의 성공적인 AI음성 챗봇 구축사례 및 성공전략 엘젠ICT
김남현 사장
14:55
~
15:25
인공지능을 통한 컨택센터 상담 도우미 구축 서비스의 모든 것 자율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지식축척과 공유를 위한 지식표현(Knowledge representation) 기술, 지식을 학습하는 기계학습(Machine learning) 기술, 기존 사실로부터 새로운 사실을 찾아내는 추론(Reasoning) 기술 등과 기계학습의 한 분야인 심층신경망(Deep neural network: Deep learning)기술이 융합되어 구현된 진정한 인공지능 컨택센터의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솔트룩스
김일정 부사장
15:25
~
15:40
Break
15:40
~
16:10
구현전략
대응방안
연구과제
디지털 트랜스퍼메이션 시대에 성공하는 기업의 데이터 전략, 데이터 허브로 구현하는 AI 디지털 트랜스퍼메이션의 최고점에 위치한 선두 기업들은 이미 수십년 전부터 데이터를 활용한 인프라 및 솔루션 전략에 집중하였으며, 데이터를 힘을 믿었던 그 기업들이 이제 세상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본 세션을 통하여 선두 기업들의 데이터 관리, 활용 전략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늦어진다면 이제 달릴 수 없을지도 모르는 레이스에, 귀사는 어디까지 오셨는지 함께 고민해 보겠습니다. 퓨어스토리지
노용신 부장
16:10
~
16:40
인공지능 + 감성 : 마음으로만 대화할 것 인간의 감성을 인지하기 위한 노력은 90년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현재까지 다양한 영역의 활용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되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필요성과, 여러 가지 기술적 성취들을 ㈜아크릴의 감성 기술과 사업 사례들을 중심으로 살펴봅니다. (주)아크릴
박외진 대표
16:40
~
17:10
RPA(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한 컨택센터 Employee Experience 향상 - 컨택센터 내 상담원 및 관리자 입장에서 직원 만족도 제고 및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RPA 도입
- 컨택센터 Automation Transformation 실현
(컨택센터 내 프론트오피스 & 백오피스 업무 통합 자동화)
- Chatbot 및 Speech Analytics와의 Integration을 통한 미래 컨택센터에 가치를 부여
오토메이션 애니웨어
전상호 상무

※ 상기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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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등록

사전등록 및 결제 문의 (식사권 제공)
사전등록 165,000원 (vat 포함)
현장등록 198,000원 (vat 포함)
등록마감 7월 17일(수)까지 선착순 500명 마감
등록 취소 및 환불 규정 안내
- 행사 4일 전(19.07.15. 월) 까지 환불 신청자에 한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수수료 제외)
- 19. 07. 16. (화) 이후는 환불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행사 종료 후 10일 이내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 모든 등록취소 처리는 E-mail(webmaster@aitimes.kr) 또는 팩스(02-6124-3331)를 통해 서면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컨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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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장 위치

주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

문의 : (TEL) 02-6124-3331 (FAX) 02-6124-3332 (E-mail) webmaster@ai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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