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의 공차가 있는 2.6 ~ 820nH 범위의 23가지 인덕턴스(inductance) 값으로 사용

코일크래프트_0805HP(사진:코일크래프트)

코일크래프트(Coilcraft)의 새로운 0805HP 시리즈 세라믹 권선 칩 인덕터는 최대 3GHz 주파수에서 0805 크기로 업계에서 가장 높은 Q 팩터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값에 대해 2 %의 공차가 있는 2.6 ~ 820nH 범위의 23가지 인덕턴스(inductance) 값으로 사용할 수 있다.

0805HP 시리즈는 최대 자체 공진(최대 9.5GHz)을 위한 권선 구조로 되어있으며, 이전 세대 제품보다 훨씬 낮은 DCR(15mΩ)을 제공하므로 고전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RoHS(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을 준수하여 은·팔라듐·백금·유리 프릿 터미네이션을 특징으로 260 °C의 최대 리플 로우 온도를 제공한다. 또 주석-은-구리 및 주석-납 단자도 가능하다.

모든 코일크래프트 제품과 마찬가지로 0805HP 시리즈의 완벽한 기술 사양과 무료 평가 샘플은 www.coilcraft.com에서 제공되며, 부품은 www.buy.coilcraft.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제품의 더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lcrane@coilcraft.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참고) 코일크래프트(Coilcraft) 社는 미, 일리노이 주 캐리 시카고 외곽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성능 RF 칩 인덕터, 파워 마그네틱 및 필터를 포함한 자성 부품 등의 세계적인 공급 업체로 다양한 표준 부품 외에도 고객의 정확한 전기적 요구 사항에 맞춤 자성 제품을 설계하고 제작한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