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는 고객센터 솔루션 소개

사진:네이버, 편집:본지
사진:네이버, 편집:본지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운영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효과적인 컨택센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진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이달 2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컨택센터 솔루션을 주제로 한 '솔루션 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및 여러 업체들의 컨택센터 솔루션이 소개되며 이아이씨엔, 한맥소프트웨어, 제이아인, 핑거세일즈 CRM까지 다양한 솔루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클라우드 컨택 솔루션(기본형)에 대한 2개월 무료 프로모션 이벤트 내용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을 줄여 보다 쉽게 고객센터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 방법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 > 상단 메뉴바 '솔루션' > '컨택 센터' > 최하단의 '클라우드 컨택 (기본형)' 상품 선택 > '이용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바로가기)

한편 ​NBP 관계자는 "고객센터 도입 시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점에 대해 걱정하는 업체가 많다"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소개하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은 이미 완성된 모습으로 준비되어 있고, 업체는 선택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