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플랫폼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은 어떻게 제안하고 활용해야 하나?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플랫폼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은 어떻게 제안하고 활용해야 하나?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8.09.2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솔루션 제안 및 활용 방안을 공유하는 세미나가 개최, '빅데이터·인공지능 기반의 활용 제안과 머신러닝 기반의 비지니스예측, 머신러닝기반의 IOT·제조 예지정비(장애예측), 인공지능기반의 보안예측검증시스템 등과 딥러닝 기반의 챗봇, 상담시스템, 딥러닝 기반의 이미지·동영상 판독, 인공지능 기반의 IT예지정비와 End-to-End 모니터링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지난 T3Q의 인공지능 세미나 전경(사진:본지DB)
지난 T3Q의 인공지능 세미나 전경(사진:본지DB)

국내에서 보기드문 실시간 빅데이터 ALC 인공지능(AI) 범용플랫폼 개발 공급 업체이자, 국내 최초로 AI 구현을 혁신적으로 도와주는 AI어플라이언스(appliance)인 'A-BOX'를 출시해 AI구현 방안과 구현에 대해 비용 또는 기술적 어려움을 겪은 고객들에게 획기적인 도움주는... 말 그대로 각 회사가 필요로 하는 AI 맞춤화 시켜 주고 구현할 수 있도록 실시간 빅데이터, AI 플랫폼을 직접 개발 공급하는 업체인 티쓰리큐(대표 박병훈)가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플랫폼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은 어떻게 제안하고 활용해야 하나?' 란 주제로 세미나를 오는 10월 10일(수)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강남구 아이타워 "더모임"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내용은 AI솔루션 제안 및 활용 방안을 공유하고 '빅데이터/인공지능 기반의 활용 제안과 머신러닝 기반의 비지니스예측, 머신러닝기반의 IOT/제조 예지정비(장애예측), 인공지능기반의 보안예측검증시스템 등과 딥러닝 기반의 챗봇, 상담시스템, 딥러닝 기반의 이미지/동영상 판독, 인공지능 기반의 IT예지정비와 End-to-End 모니터링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사진은 T3Q 인공지능팀을 이끌고 있는 이승훈 실장(사진:최광민 기자)
사진은 T3Q 인공지능팀을 이끌고 있는 이승훈 실장(사진:최광민 기자)

이날 각 세션별로 ▶빅데이터/인공지능 트렌드 및 알고리즘 소개, ▶빅데이터/인공지능 플랫폼, T3Q.ai소개. ▶빅데이터/인공지능 구축사례 및 프로젝트 진행시 유의사항 소개 등으로, 발표자는 T3Q 인공지능팀을 이끌고 있는 이승훈 실장이 직접나선다.

참가 대상은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그리고 빅데이터 등의 최신 기술과 비지니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세미나에 참석은 사전등록에 한하며, 참석 및 문의는 sean.lee@t3q.com 으로 하면 된다. 현재, T3Q(티쓰리큐)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AI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고객이 AI를 보다 더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실시간 빅데이터, 인공지능 플랫폼을 직접 개발 공급하는 전문기업으로 통신사,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각 다수의 AI플랫폼 공급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