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XMC4000™ 제품군 아마존 FreeRTOS를 지원

XMC4800 IoT Amazon FreeRTOS 연결 키트 WiFi(사진:인피니언)
XMC4800 IoT Amazon FreeRTOS 연결 키트 WiFi(사진:인피니언)

아마존 프리RTOS(a:FreeRTOS)는 소형 저출력 엣지 디바이스를 쉽게 프로그래밍하고 배포, 보안, 연결 및 관리할 수 있는 마이크로컨트롤러용 운영 체제로 인기 있는 마이크로컨트롤러용 오픈소스 운영 체제인 FreeRTOS 커널을 기반으로 한다. 소형 저출력 디바이스를 AWS IoT Core와 같은 AWS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AWS Greengrass를 실행하는 좀 더 강력한 엣지 디바이스로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게 해주며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를 통해 확장할 수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XMC4000™ 제품군은 아마존 FreeRTOS를 지원한다. IoT의 핵심적인 성공 요소는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솔루션과 업계 최고 수준의 센서 기술이다. 스마트한 상호작용을 통해 소비자 및 산업 시장을 위한 엣지컴퓨팅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새로운 옵션이 제공된다.

제조업체 디바이스를 로컬 및 클라우드에 보안적으로 연결하는 것은 커넥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마트홈에 살고 스마트 빌딩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은 차세대 XENSIV™ 센서의 완벽한 상호작용으로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레이더, 압력 센서 및 MEMS 마이크로폰에 OPTIGA™ 하드웨어 보안 솔루션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아마존 웹서비스(AWS)에서 실행되는 새로운 AI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차세대 센서를 쉽고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첨단 센서, 하드웨어 기반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를 AWS가 제공하는기술과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스마트함(smartness)을 제공하게 된 것이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