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리카, Dynamics 365 및 인공지능으로 현장 작업을 혁신
센트리카, Dynamics 365 및 인공지능으로 현장 작업을 혁신
  • 권현주 기자
  • 승인 2018.11.02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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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현장 운영을 수행하는 방식에 지능형 자동화를 제공
사진:센트리카
사진:센트리카

브리티시 가스(British Gas), 다이노(Dyno) 및 다이렉트 에너지(Direct Energy) 등을 보유한 세계적인 영국의 천연가스, 전력, 에너지 공급 및 서비스 회사인 센트리카(Centrica)는 12,000 명의 영국 가스 엔지니어 팀이 영국 전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협약을 1일(협지시각) 맺었다.

이 협약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에너지 및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센트리카의 목적에 부합, 마이크로 소프트는 센트리카의 영국 소비자 부문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Microsoft Dynamics 365) 기반의 통합된 종단 간(end-to-end)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으로 이 새로운 시스템은 현장에서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현장 운영을 수행하는 방식에 지능형 자동화를 제공하며, 시간 집약적인 수동 프로세스 및 기존 레거시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센트리카 직원에게는 고객이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실시간 및 실행 가능한 통찰력이 제공된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클라우드 플랫폼의 최신 인공지능(AI) 기술과 Power BI, Logic App, Flow 및 PowerApp 등과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365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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