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인라인 측정 및 검사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출시
텔레다인, 인라인 측정 및 검사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03.1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Trak 시리즈, 교정 완료 상태로 공장 출하되며 10~1000nm의 높이 측정 범위 제공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Z-TrakTM LP1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소형 기기에서 정교하고 정확한 높이 측정이 가능하다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Z-TrakTM LP1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소형 기기에서 정교하고 정확한 높이 측정이 가능하다

텔레다인(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이자 머신비전 기술 분야 기업인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가 1D 및 2D 카메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산업 이미징과 공장 자동화를 위한 새로운 고정밀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시리즈를 발표했다.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Z-TrakTM LP1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소형 기기에서 정교하고 정확한 높이 측정이 가능하며 강력한 FIR-피크 검출기를 갖췄다. Z-Trak LP1 시리즈 프로파일러는 공장에서 교정이 완료된 상태(factory-calibrated)로 출하된다.

또한 빠르게 설정하고 배치할 수 있도록 Teledyne DALSA의 Sapera Processing 8 Runtime 또는 Sherlock 8 3D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된다. LP1 시리즈는 GigE Vision® 인터페이스가 특징으로 GenICam® 표준을 지원하며 다른 기성품 소프트웨어와의 연결도 용이하다. Z-Trak은 PoE(Power-over-Ethernet)를 지원하며 다용도 입출력 포트와 플렉서블 마운팅 옵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Z-Trak 레이저 프로파일러는 인라인 계측, 용적 측정, 부품 검사 및 식별은 물론이고, 반도체, 전자기기, 공장 자동화, 물류 등에 빈피킹(bin-picking)을 적용하는 용도로도 이상적이다.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강력한 FIR-Peak검출 알고리즘을 통해 고도로 정밀하고 안정적인 오퍼레이션 가능하며, 각기 다른 표면 반사율을 이용한 오브젝트 이미징과 레드 레이저와 블루 레이저를 모두 사용한 높은 정확도, 최적화된 광로로 전체 측정 범위에 걸쳐 일관된 결과를 보장한다. 또 폭넓은(10nm~1000nm) 측정 범위와  다양한 오퍼레이션 조건에 맞게 2M 레이저 등급과 3R 등급으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