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공지능협회, 제3회 인공지능 기술 이전 설명회 개최
한국인공지능협회, 제3회 인공지능 기술 이전 설명회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04.0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기획평가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과 공동으로 오는 23일(화) 13시부터 17시까지 서울 마포구 서울창업허브에서

한국인공지능협회(KORAIA, 회장 김병훈)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원장 석제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원장 김명준)은 오는 23일(화) 13시부터 17시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에서 '제3회 인공지능 기술 이전 설명회'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인공지능 기술 이전 설명회는 언어 및 시각기술 적용을 희망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행사는 기술 이전에 대한 상담과 공개 API 활용 등 연구 성과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발표에는 ETRI 엑소브레인 김현기 팀장이 '엑소브레인 API와 공개 데이터'를 소개하고 시각지능연구그룹 박종열 연구책임자가 '시각지능을 위한 대규모 머신러닝 기술', '시각데이터 내용이해 및 의미 추출·표현 기술', '시각 빅데이터 기반 상황 분석·이해·추론 기술' 등 시각지능 그룹 기술과 딥뷰 API에 대해 설명한다.

참여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인공지능협회 등 설명회를 주최하는 세 곳의 기관과 파트너쉽 및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며, 1:1 미팅 및 데모관람 시간은 별도 미팅과 시연룸에서 진행된다. ETRI 기술담당자와 기업간 맞춤 미팅을 진행하고 각 과제의 데모 및 동영상 시연이 진행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또는 실무 담당자는 '제3회 인공지능 기술 이전 설명회' 사이트를 통해 신청(바로가기) 가능하며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공지능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