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Wave로 워크 플로우를 가속화시키고 연결되고 신속한 설계 및 테스트와 TestOps가 전자장치 문제 해결을 촉진하는 방법 등 고객이 필요할 때, 필요한 설계 및 테스트 도구에 유연하고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시뮬레이션과 설계, 테스트 워크플로우를 통합한 SW 플랫폼 ‘PathWave’ 백서 공개

오늘날 클라우드 컴퓨팅이나 빅데이터, 머신러닝, 인공지능, 증강현실 등에서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플랫폼까지, 기술이라는 것이 우리 산업과 사회에 어떤 혜택을 주고 있는지 잘 인지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충분히 실현하려면 설계 및 테스트 워크플로우 전반에서 탄탄한 전문 지식이 요구되며, 이를 효과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측정 기술 또한 필요한 것이다.

대부분의 제품 개발 수명 사이클이 서로 달라, 설계와 테스트에 어려움이 생겨서 혁신과 제품 도입 속도가 늦어지는 가운데 키사이트는 독자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고객이 더 빠르게 양질의 제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통 데이터 형식과 일관된 사용자 경험으로 제품 수명사이클 전반에 걸쳐 설계 및 테스트 워크플로우를 단일화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설계, 테스트, 측정 및 분석 통합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패스웨이브(PathWave)'를 키사이트가 공개했었다. 고객은 PathWave를 사용해 컨셉부터 제조와 상용화까지, 혁신과 제품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것으로 PathWave는 제품 개발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확장성과 예측성을 가진 개방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업계 최초 시뮬레이션과 설계, 테스트 워크플로우를 통합한 SW 플랫폼 ‘PathWave’
업계 최초 시뮬레이션과 설계, 테스트 워크플로우를 통합한 SW 플랫폼 ‘PathWave’

이 제품은 사용자가 고성능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 소프트웨어, 계측기 컨트롤 및 애플리케이션별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개방된 개발 환경에서 통합했다. 따라서 고객이 필요할 때, 필요한 설계 및 테스트 도구에 유연하고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설계 및 테스트 도구의 상호 운용성과 최첨단 데이터 관리로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서 개별 측정 및 테스트 플랜을 다시 만들 필요가 없어 제품 개발 사이클이 혁신적으로 빨라진다.

또한 PathWave는 설계, 테스트, 검증 등 전체 워크플로우에 필요한 통합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러한 제품은 연결성과 상호 운용성 및 신속한 구성이 가능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바탕으로 수집된 데이터 평가의 워크플로우 최적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연동으로 ROI(투자 회수율) 극대화 등의 장점을 가진다.

대부분의 제품 개발 수명 사이클이 서로 달라, 설계와 테스트에 어려움이 생겨서 혁신과 제품 도입 속도가 늦어진다 키사이트는 독자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혁신을 가속화하고 고객이 빠르게 양질의 제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통 데이터 형식과 일관된 사용자 경험으로 제품 수명사이클 전반에 걸쳐 설계 및 테스트 워크플로우를 단일화하고 있다.

키사이트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혁신 장벽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절차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제품 개발 워크 플로우는 사일로, 재 작업 및 새로운 과제로 가득하다. 이에 애자일 및 연결된 엔지니어링 워크 플로우를 위한 플랫폼 인 PathWave로 워크 플로우를 가속화시키고 연결되고 신속한 설계 및 테스트와 TestOps가 전자장치 문제 해결을 촉진하는 방법 등 고객이 필요할 때, 필요한 설계 및 테스트 도구에 유연하고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백서를 발행했다. 백서는 간단한 등록 후 무료로 다운(다운받기)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