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RA ID 플랫폼을 사용해서 보안 프린터 및 카드 제조사는 정부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수...

이미지:인피니언
이미지:인피니언

전 세계적으로 전자신분증(eID)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진화하는 시장 요구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승수)가 세코라(SECORA) ID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은 2020년 초에 공급을 시작할 예정이다. 

SECORA ID는 관련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전자신분증에 쉽게 통합된다. 또한 스마트카드와 기타 소형 풋프린트 디바이스에 Java Card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여 eID 솔루션을 쉽게 설계하고 테스트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SECORA ID 솔루션은 업계를 선도하는 인피니언의 보안칩에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전자신분증에 쉽게 통합된다. 국가 전자신분증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쉽고 효율적으로 맞춤화 할 수 있다.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전자 의료보험 카드와 전자 운전면허증에서부터 신분증과 결제, 대중 교통 티켓팅 기능을 결합한 다기능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SECORA ID는 접촉식, 비접촉식 및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지원하여, 현재 설치된 접촉식 인프라에서 디지털 신분증을 위한 비접촉식 솔루션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Global Platform v2.3.1과 Java Card v3.0.5 같은 최신 표준을 기반으로 하며 최신 암호화 방식을 지원한다. 450kB의 비휘발성 메모리를 포함하므로 생체 정보와 비자 정보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

한편 운영체제는 Common Criteria(CC) EAL 6+ 및 EMVCo 인증, 애플릿은 Common Criteria EAL5+ 인증을 받기 위해서 진행 중이다. 모든 SECORA ID 솔루션은 혁신적인 CoM(Coil-on-Module) 패키지를 비롯해서 널리 사용되는 스마트 카드 패키지로 제공되며, 인피니언 애플릿 컬렉션(Applet Collection), 마스크테크(Masktech)의 애플릿 컬렉션(Applet Collection), cv 크립토비전(cryptovision)의 ePasslet Suite를 통해서 주요 eID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다양한 애플릿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