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0년 6월 25일(목)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2020년 6월 5일 개최되는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구축전략 컨퍼런스 행사이미지
2020년 6월 25일 개최되는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구축전략 컨퍼런스 행사이미지

기업과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이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으며, 모든 채널에서 신속한 해결을 요구하는 소비자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활용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컨택센터(콜센터)가 전세계 기업은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기업과 단체 그리고 공공기관 달구는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본지와 전자신문인터넷, 테크데일리가 공동 주최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가 지난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관련 업계는 물론 관계자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오는 2020년 6월 25일(목)에 개최됩니다.

사진은 지난해 3월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 2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2019’ 컨퍼런스(사진:본지)
사진은 지난 3월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 2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2019’ 컨퍼런스(사진:본지)

이에 컨택센터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관련 발표자 및 발표기업을 초빙합니다.

개요

행사명: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주최 및 주관: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 전자신문인터넷

일시: 2020년 6월 25일(목)

장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

컨퍼런스 참가: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은행, 콜센터 운영관리 대행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콜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기획자, 기타 제품 A/S 콜센터 및 서비스 운영 사업자, 콜센터 시스템 구축 솔루션 기업 등 500여명

문의 및 접수: 담당자 메일 press0119@aitimes.kr 전화 010-9982-5701, 02-780-8101

제 1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2017 전경(사진:본지)
제 1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2018 전경'(사진:본지)
제 2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2017 전경'(사진:본지)
부대행사 참여사 부스전경(사진:본지)
부대행사 참여사 부스전경(사진:본지)
부대행사 참여사 부스전경(사진:본지)
부대행사 참여사 부스전경(사진:본지)
부대행사 참여사 부스전경(사진: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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