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0년 6월 25일(목)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기업과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이 나날이 다양해지고 있으며, 모든 채널에서 신속한 해결을 요구하는 소비자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활용을 특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컨택센터(콜센터)가 전세계 기업은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기업과 단체 그리고 공공기관 달구는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본지와 전자신문인터넷, 테크데일리가 공동 주최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가 지난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관련 업계는 물론 관계자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오는 2020년 6월 25일(목)에 개최됩니다.
이에 컨택센터 생태계 대전환을 가져온 최신 AI 컨택센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 구축 전략 및 적용 사례와 컨택센터 현장에서, AI 적용을 위해서, 그리고 AI 융합의 관점에서 AI를 고민하고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관련 발표자 및 발표기업을 초빙합니다.
개요
행사명: 제3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콜센터) 최신기술 및 구축전략 컨퍼런스』
주최 및 주관: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 전자신문인터넷
일시: 2020년 6월 25일(목)
장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그랜드볼룸
컨퍼런스 참가: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은행, 콜센터 운영관리 대행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콜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기획자, 기타 제품 A/S 콜센터 및 서비스 운영 사업자, 콜센터 시스템 구축 솔루션 기업 등 500여명
문의 및 접수: 담당자 메일 press0119@aitimes.kr 전화 010-9982-5701, 02-780-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