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이 솔루션 프레임워크는 CLPA의 CC-Link IE TSN과 OPC의 OPC UA over TSN을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와 프로토콜을 통합

TSN을 기반으로 한 진정으로 단일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사진:Moxa)
TSN을 기반으로 한 진정으로 단일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사진:Moxa)

Moxar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 뉘른베르크메세(Messe Nuremberg)에서 열린 2019년 SPS(Smart Production Solutions) 전시회에서 미래의 공장을 위한 TSN(시간 민감형 네트워킹) 솔루션 프레임워크를 발표하고 TSN 기술을 통해 진정으로 단일화된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을 시연했다.

이 솔루션 프레임워크는 CLPA(CC-Link Partner Association)의 CC-Link IE TSN과 OPC 재단의 OPC UA over TSN을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와 프로토콜을 통합했다.

Moxa는 각 표준화 조직의 파트너 회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호환성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TSN을 기반으로 개방적이고 상호 운용이 가능한 환경으로 장치를 연결하여 OT/IT 네트워크 컨버전스, 플러그-앤-프로듀스(Plug-and-produce) 제조, 지능형 에지(Edge Intelligence) 구현을 용이하게 한다.

TSN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요 주자들과 협력해서 융합적인 네트워크로 중요도가 높은 패키지와 중요도가 낮은 패키지 모두를 전송할 수 있는 단일화된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 단일화된 네트워크는 모션 제어와 같이 고대역폭 실시간 통신과 높은 수준의 확정성과 성능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이 TSN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미래의 변화에 대비한 자동화 네트워크 인프라를 훨씬 더 유연하고도 수월하게 개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프라를 더 손쉽게 유지관리할 수 있으므로 총 유지비용(TCO)을 절약할 수 있다.

미래의 공장을 위해서는 실시간 네트워킹에 에지 지능을 결합하는 것이 중요한 요구사항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에지 분석과 에지 컨트롤러가 가능하고 시스템 구축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Moxa는 파트너 회사들과 협력해서 TSN 솔루션으로 에지 지능을 통합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