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 AI기능 강화된 2020년 핵심 제품 출시한다
다화테크놀로지, AI기능 강화된 2020년 핵심 제품 출시한다
  • 정한영 기자
  • 승인 2020.01.20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해 사람과 차량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에게 정보와 단순성, 포괄성을 제공하는 AI 기반 솔루션인 ‘위즈센스’ 등

비디오 중심의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2020년 출시할 핵심 제품을 출시한다.

출시될 제품에는 오버 콕스(over-coax) 기술을 더욱 발전시킨 HDCVI 6.0, ‘위즈센스(WizSense)’, ‘위즈마인드(WizMind)’ 등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극도의 저조도 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풀컬러 기술 등 혁신을 뒷받침하는 솔루션이 포함돼 있다. 또 탁월한 편의성과 품질, 최저 비용을 제공하는 HDCVI 분야의 오랜 리더로 자리해온 다화테크놀로지는 HDCVI 6.0을 출시한다.

4K 실시간(30fps 라이브 뷰), AI 코딩, 양방향 대화 기능 및 강화된 AI가 구현된 HDCVI 6.0은 넓은 모니터링 범위에서 작은 디테일까지 더 선명하게 포착하는 최상의 시각적 성능을 제공한다.

사람과 차량에 초점을 맞춘 HDCVI 6.0은 H.265에 비해 스트리밍 품질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실시간 통신 기능을 바탕으로 침입자에게 침입 금지를 경고하고 실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화된 AI는 HDCVI 6.0에 새로운 가능성을 부여한다.

다화테크놀로지는 AI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해 사람과 차량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에게 정보와 단순성, 포괄성을 제공하는 AI 기반 솔루션인 ‘위즈센스’를 출시한다.

사용하기 쉽고 소유 비용이 저렴한 ‘위즈센스’는 일반 사용자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SMD 플러스(SMD Plus), 능동적 억지, 경계 보호, 얼굴 인식, AI 코딩 등의 기능을 갖춘 ‘위즈센스’는 사건 전 정확한 예측과 사건 도중 즉각적 억제, 사건 후 빠른 대상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대상의 세부 정보를 저장하면서도 스토리지를 절약한다.

또 TÜV라인란드(TÜV Rheinland), UL 등의 인증을 획득한 ‘위즈센스’는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해 고도의 사이버 보안을 구현한다.

‘위즈마인드’는 ‘위즈센스’의 기능 외에 인원 계산, 동영상 구조, 자동차 번호판 자동인식(ANPR), 사람 얼굴/신체 프라이버시 보호, 대규모 현장 모니터링 등을 지원한다. 이는 시스템 통합업체 및 설치 업체에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고급 맞춤형 솔루션 시리즈다.

이들 핵심 기술은 어두운 거리 모퉁이, 교차로, 카지노, 박물관, 은행 금고 등 어두운 장소, 사람과 차량으로 붐비는 장소, 중요하고 세밀한 감시가 필요한 장소에 적용할 수 있으며, ‘더 안전한 사회, 더 스마트한 삶을 구현한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는 다화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혁신, 품질,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파트너사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