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티피, 머신러닝 기반 OCR 도구로 이메일 보안 및 이미지 자동 암호화
트러스티피, 머신러닝 기반 OCR 도구로 이메일 보안 및 이미지 자동 암호화
  • 정한영 기자
  • 승인 2020.02.25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R 솔루션에 새로운 AI 지원 기능 통합(사진:트러스티피)

글로벌 SaaS(Software-as-a-Service) 이메일 보안 기업 트러스티피(Trustifi)는 광학문자인식(OCR)을 통해 작동하는 업계 최고의 이메일 암호화 및 데이터 손실 방지(DLP, Data Loss Prevention) 솔루션에 새로운 AI 지원 기능을 통합했다.

이 최첨단 통합 OCR 도구는 이미지 및 PDF 파일과 같은 이메일 첨부 파일을 검사한다. 신용카드 스캔 또는 재무제표 스크린 샷과 같은 요소를 인식하고 해당 첨부 파일을 민감한 것으로 분류하고 첨부 파일을 자동으로 암호화하여 자료가 자동으로 보호된다.

이 새로운 기능은 헬스케어, 소매 및 금융 서비스와 같은 업종에서 중요한 문서 또는 개인 식별 데이터를 전자 메일을 통해 보내는 조직의 보안을 향상시킨다.

한편, OCR 검색은 해커가 온보드 상용 데이터 저장소에 침투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인 피싱 인스턴스를 차단하는 데 특히 유용하다. 이 OCR 기능은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플래그가 지정되고 암호화 될 이미지를 구축한다. 사용자에게 보다 발전된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