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나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등 통화량이 많은 기업은 월 요금에서 가장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NEC 미국 현지법인, AI 기반 지능형 통화 라우팅 및 음성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 출시

[인공지능신문 박현진 기자] NEC 미국 현지법인(NEC of America)이 인공지능(AI) 기반 새로운 통화 라우팅 솔루션 '네트워크 커넥트(Network Connect)'를 4일(현지시간) 출시했다.

솔루션은 AI와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캐리어 솔루션으로 각 통화를 자동으로 라우팅 한다. 또 비용 절감 외에도 유례없는 음성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들이 음성 네트워크를 가시화하고 통제한다.

기업은 서비스 품질 및 기타 성능 지표와 같은 중요한 통찰력에 접근할 수 있으며, AI를 사용해 네트워크 연결은 기업이 문제를 탐지하고, 보고를 제공하고, 실행하기 전에 품질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단순 비용 절감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단일 캐리어에 의존하는 네트워크 취약성을 제거하므로 중견기업 고객과 기업 고객 모두 일상적인 운영을 변경할 필요 없이 연간 최대 30%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특히, 인바운드나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등 통화량이 많은 기업은 월 요금에서 가장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NEC의 네트워크 커넥트 지능형 통화 라우팅 솔루션은 수백 개의 엔터프라이즈 급 캐리어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가장 비용 효율적인 캐리어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통화를 라우팅하며, 46개 랩 커뮤니케이션(Labs Communications)이 제공하는 솔루션을를 통해 기업은 전체 사업자 지출을 통합하고 조직 전체의 통화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기업은 전체 사업자 지출을 통합하고 조직 전체의 통화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솔루션은 막대한 비용 절감과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 향상을 실현하기 위해 초기 투자 또는 대기 기간이 없다. 기업은 단순히 네트워크 커넥트 시스템으로 전환하면 즉시 시행된다.

한편, 기업은 네트워크 연결 캐리어 허브에 대한 포트 별 액세스를 구매하고 가장 가까운 PoP(Point-of-Presence)에 SIP 트렁크 연결을 설정하면 된다. 또한 솔루션은 모든 운송 업체 선택, 세금, 보안, 비용 및 품질 최적화를 자동으로 처리한다. 이는 최신 전화사용 평가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일일 및 월별 지출 한도를 설정하고 전 세계 여러 사이트를 단일 대시 보드에 통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