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AI와 애널리틱스 기반 나우인텔리전스 탑재된 '나우플랫폼올랜도' 출시
서비스나우, AI와 애널리틱스 기반 나우인텔리전스 탑재된 '나우플랫폼올랜도'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20.03.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효율화하며,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혁신적인 인사이트 제공
ServiceNow 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 이미지
ServiceNow 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 이미지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선도기업인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강력한 인공지능(AI)과 애널리틱스 기능을 갖춘 나우 인텔리전스(Now Intelligence)를 탑재한 나우플랫폼올랜도(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를 선보였다.

나우 인텔리전스를 통해 직원들의 스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효율화하며,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혁신적인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한다. 이는 직장에서의 일상 업무를 보다 쉽고 단순하며 편리하게 만든다.

서비스나우는 포춘 500대 기업 중 약 80%를 포함한 전 세계 대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파트너다. 이들 기업은 나우 플랫폼을 활용해 조직 전반에 걸쳐 사일로화 된 레거시 시스템을 통합하고 복잡한 워크플로우와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함으로써 업무를 효율화하고 있다. 현재 딜로이트, 에퀴닉스, 레드햇, 뉴타닉스, 유나이티드렉스(UnitedLex), 와이아이(whyaye!), 아코리오(Acorio), 오토테스트프로(Autotestpro), 하이메트릭(Highmetric) 등의 기업이 Now Platform을 도입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올랜드(Orlando) 릴리스 출시를 통해 소비자 수준의 모바일 경험을 기업 전반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나우 인텔리전스을 탑재한 나우플랫폼은 스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지원으로 직원들이 동시에 대처할 수 있게끔 상황 인식에 기반한 추천∙예측∙인사이트를 자동으로 제시함으로써 사람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모든 채널을 망라하는 지능형 ‘올웨이즈 온’ 가상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과 직원은 필요로 하는 결과를 신속하게 얻고 대응할 수 있으며, 완전히 통합된 가상 에이전트가 이슈를 예측하고 작업을 자동화한다.

따라서 고객 및 직원은 이슈 해결 요청을 자동화해 결과를 도출하는 실시간 대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워크플로우에 착수할 수 있다. 조직 구성원과 프로세스 책임자가 보다 정확한 정보에 기초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개선 필요한 부분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패턴과 트렌드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조직 전반의 투명성과 통일성을 강화함으로써 보다 나은 의사 결정을 가능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