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시스, 세계 첫 AI 동영상 봇 '인게이지 비디오 어시스턴트' 출시
래디시스, 세계 첫 AI 동영상 봇 '인게이지 비디오 어시스턴트'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20.03.1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AI 엔진은 고객의 의도를 판정하고 알맞은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봇에서 실시간 직원 대화로 전환하여 일관되고 끊김 없는 고객 경험을
AI 봇 래디시스 인게이지 비디오 어시스턴트 시연화면

개방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 래디시스(Radisys)가 세계 최초로 앱 없이 영상, 음성, 텍스트를 모두 지원하는 AI 봇 래디시스 인게이지 비디오 어시스턴트(Engage Video Assistant이하, EVA)를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고객은 EVA를 통해 LTE 영상(ViLTE) 지원 4G/LTE 또는 5G 스마트폰으로 고객 지원 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웹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도 영업 담당자, 분야별 전문가, 브랜드 홍보대사, 브랜드 인플루언서, 고객 지원 요원 등과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EVA를 모바일 앱에 통합하는 것도 가능하며, 강력한 AI 엔진은 고객의 의도를 판정하고 알맞은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봇에서 실시간 직원 대화로 전환하여 일관되고 끊김 없는 고객 경험을 보장하고 직원을 비용 측면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EVA는 고객 지원, 영업, 마케팅팀이 자동화의 비용 절감을 누리면서 고객 획득, 유지율 및 만족도를 높이는 개인화를 제공하여 고객 경험을 크게 증진하도록 지원한다.

화이트 레이블 솔루션인 EVA는 서비스 공급업체에 내부 네트워크 또는 클라우드 액세스 등 유연한 배포 옵션을 갖춘 플랫폼을 제공한다. 서비스형 동영상 통화 봇을 콜센터,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고객에게 제공하여 새 매출 흐름을 창출하며 사용 방법 설명, 복잡한 문제 해결 방법 설명 등의 상호작용을 음성 또는 텍스트 봇으로 자동화하여 고객 지원 센터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