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국방, 정보, 보건 및 민간 정부 기관에 AI 엔터프라이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전투 지원, 디지털 전환, 고급 분석 분야에서 AI 방법론과 수치 알고리즘을 운용

 'NCI 임파워' 플랫폼 출시

美 연방 정부 각 기관에 고급 정보 기술 솔루션 및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NCI 인포메이션 시스템(Information Systems, 이하 NCI)는 오늘 NCI 임파워(Empower™) 플랫폼을 19일(현지시간) 출시하고 공공 부문에서 인공지능(AI) 채택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NCI 임파워는 모든 고객이 사내 또는 클라우드에서 구현할 수 있는 개방형 아키텍처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으며, 가장 낮은 수준의 조직에 안전하게 컨테이너 식으로 액세스하여 팀이 AI 솔루션을 구축, 배포 및 공유하고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플랫폼은 지속적인 학습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하나의 AI 솔루션이 그 영향과 효과를 높일 때 다른 모든 솔루션이 해당 학습의 혜택을 받도록 설계되었다. 또 NCI의 스케일링 휴먼(Scaling Humans)과 AI 및 프로세스 엔지니어링(ShaiPE ™) 방법론에 맞춰 상용 AI 솔루션을 결합하고 NCI의 임파워는 빠른 실행 및 개발 기능을 제공한다. 플랫폼은 연방 정부에 전혀 새로운 효율성과 의사 결정 능력을 제공한다.

지난해 국방부 기업 IT 인프라 관리를 돕기 위해 사상 최대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NCI는 샤이(Shai®)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차세대 혁신적인 AI 솔루션을 활용하면서 창의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있다. 이번 NCI 임파워 플랫폼의 출시는 인적 파워와 AI기술을 결합하여 조직이 직면한 가장 긴급하고 임무에 중요한 도전을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NCI는 미국 국방, 정보, 보건 및 민간 정부 기관에 AI 엔터프라이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다. 고객의 가장 중요하고 복잡한 임무 과제를 해결한 3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NCI는 특히 전투 지원, 디지털 전환, 고급 분석 분야에서 AI 방법론과 수치 알고리즘을 운용하는 데 앞장서 왔다. NCI는 버지니아 주 레스턴(Reston)에 본사를 둔 미드레인지 시스템 통합업체이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