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은 COVID-19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활동하는 기업에 우선 공급

FLIR A400/A700 Thermal Smart Sensor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이 장비, 생산 라인, 중대한 인프라를 추적 관찰하고 상승된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플리어 A400/A700 열 스마트 센서(FLIR A400/A700 Thermal Smart Sensor) 및 열 이미지 스트리밍(Thermal Image Streaming) 탑재 카메라 솔루션을 1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 스마트 카메라 시스템은 제조 공정 제어, 제품 개발, 배기가스 추적관찰, 폐기물 관리, 시설 유지 보수에서부터 환경, 보건, 안전성(EHS) 향상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에서 온도를 정확하고 비첩촉식으로 추적 관찰한다.

특히 플리어 스마트 열 센서 솔루션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COVID-19)에 대응하는 시스템을 우선적으로 대상으로 한다. 이 솔루션 시리즈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다중 이미지 스트리밍, 에지 컴퓨팅, 와이파이 연결을 가능하게 해 데이터 흐름의 속도를 높이고 전문 직업인들이 결정을 더 신속하게 내릴 수 있게 함으로써 생산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플리어는 각 애플리케이션별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A400/A700 카메라를 두 가지 구성으로 설계했다. 상승된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데 권장되는 열 스마트 센서는 첨단 측정 툴과 에지 컴퓨팅 기능이 있는 경보 신호를 내장해 중요한 결정을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미지 스트리밍(Image Streaming) 솔루션은 다양한 열 스트리밍 기능이 있어서 공정 제어를 최적화하고 품질 보증을 향상시키거나 생산 라인을 멈추게 할 수 있는 잠재적 고장을 확인하도록 구성했다. 사용자들은 스마트 센서나 이미지 스트리밍 구성을 선택하고 자신이 필요한 해상도를 바탕으로 A400 카메라나 A700 카메라 본체를 선정한 다음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렌즈와 다양한 옵션 기능을 추가해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현재 플리어는 미국 식약청(FDA)이 인증한 열 카메라에 완전히 통합되어 상승된 피부 온도를 자동적으로 측정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베타 테스팅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정확성, 사용의 용이성 및 기존 검사 과정의 속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플리어는 이 솔루션에 관한 사항을 2020년 2분기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짐 캐넌(Jim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플리어 열 이미징 부문은 40여년 동안 전문직업인들이 역량뿐만 아니라 직무상의 안전성도 향상시킬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제공해 왔다”며 “세계가 글로벌 COVID-19 팬데믹에 맞서 모두 협력하고 있는 가운데 플리어는 이 기술의 필요성을 감안해 전문직업인들이 상승된 체온을 검사하는 다른 툴의 부속품으로 상승된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하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A시리즈 카메라를 최우선적으로 제공하여 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것을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