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편집:본지
이미지편집:본지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 3C로직(3CLogic)이 오는 5월 5일 온라인으로 전환된 '서비스나우 지식 2020 디지털 경험(ServiceNow's Knowledge 2020 Digital Experience)' 행사에서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자사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및 음성 분석의 최신 기능을 통합하는 스폰서십을 발표한다고 29일(현지시간) 밝혔다.

최근 디지털 및 셀프 서비스 채널의 채택이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음성은 고객 서비스 가치 사슬의 핵심 요소로 남아 있다. 특히 복잡하거나 시간에 민감한 문의를 처리할 때 더욱 그렇다.

3C로직은 고객과의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을 현대화하는 최고의 인공지능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이다. AWS를 기반으로 하는 이 솔루션은 서비스나우, (ServiceNow), 세일즈포스(Salesforce) 및 슈거CRM(SugarCRM) 등을 포함한 주요 기업에 CRM을 위한 확장과 고급 음성 지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3C로직은 이번 서비스나우 CSM(Customer Service Management)에 대한 자사의 차세대 컨택센터 플랫폼 통합은 에이전트 작업 공간과 함께 작동하며, 옴니 채널 고객 서비스를 재정의하기 위해 전화 통신 및 실시간 음성 분석을 AI 기반 3C로직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고 생산적인 수퍼 에이전트를 생성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