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 글로벌, 신제품 HID Signo 리더기 공개
HID 글로벌, 신제품 HID Signo 리더기 공개
  • 권현주 기자
  • 승인 2020.05.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은 OSDP 보안 채널 및 HID의 검증된 SIO(Security Identity Object) 기술이 탑재되어 멀티레이어 보안을 제공
HID SignoTM 리더기 출시(사진:HID)

HID 글로벌(HID Globa)은 신제품인 HID SignoTM 리더기를 공개했다. HID 글로벌의 시그니처 라인인 HID Signo™는 액세스 제어 시스템 분야에서 가장 뛰어나고, 상호 운용 가능하며 안전한 산업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기업은 이 제품을 통해 시스템 구축과 관리를 단순화하고, 오늘날 변화하는 환경에 보안 요구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더욱 스마트하고 연결된 출입통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업무 환경을 최적화하는 강력한 미래 지향적 성능을 통해 HID 글로벌의 혁신성을 보여준다. 당사의 목표는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변화하는 보안 요구사항에 맞춰 고객의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발전한다는 확신을 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HID글로벌의 새로운 리더기는 십여 개 이상의 물리적/모바일 자격 증명 기술과 상호 호환이 가능하다. 때문에 기업은 기존에 도입한 기술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솔루션으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을 할 수 있다.

또한 견고한 실외 성능을 위해 개스킷 추가 없이도 IP65등급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혹독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이상없이 작동할 수 있는 전자식 터치 키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관리자는 HID Signo™의 디자인별 연결 모델을 통해 리더기를 원격으로 구성 및 진단하고, 중앙통제식 리더기 에코시스템에서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더불어 OSDP(Open Supervised Device Protocol)를 지원하는 컨트롤러로 환경설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OSDP 보안 채널 및 HID의 검증된 SIO(Security Identity Object) 기술이 탑재되어 멀티레이어 보안을 제공한다. 가장 높은 보안 등급인 EAL+5가 적용된 하드웨어에 암호 키를 저장하며, 사용자 인증 키를 사용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HID글로벌의 특허 받은 벨로시티 검증 기능(velocity-checking feature)은 무차별적이고 대대적인 전자 공격으로부터 오는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HID 글로벌의 물리적 액세스 제어 부문 하름 라드스탁(Harm Radstaak) 부사장은 “최근 업계에서는 액세스 제어 시스템을 지능형 환경 구축을 위한 기반으로 사용하고자 하고 있다. 이에 컨설턴트, 통합업체 및 엔드 유저 대상 보다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고성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HID Signo™는 개방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전례 없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한편, HID Signo™ 리더기의 새로운 라인은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HID 글로벌의 파트너사(Advantage Partners)를 통해 제공되며, 선별된 지역에서 단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