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 위한 MOSFET 출시
인피니언,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 위한 MOSFET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20.05.1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구, 배터리 관리 시스템, 저전압 드라이브 등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StrongIRFET™ 40-60V MOSFET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이승수)는 D2PAK 7pin+ 패키지로 제공되는 StrongIRFET™ 40-60V MOSFET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들 신제품은 매우 낮은 RDS(on)과 우수한 전류 전달 용량을 제공하여 높은 효율을 필요로 하는 고전력 밀도 애플리케이션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새로운 3종 MOSFET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공구, 배터리 관리 시스템, 저전압 드라이브 등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새로운 D2PAK 7pin+ 패키지는 이미 다양한 StrongIRFET™ 제품에 적용되어, 많은 설계 과제에 적합한 전력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준다. 또한 새로운 패키지는 교체 가능한 핀아웃 옵션을 제공하므로 설계 유연성이 매우 뛰어나다.

표준 D2PAK 7pin 패키지와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군은 이전 세대 디바이스 대비 최대 13% 낮은 RDS(on)과 최대 50% 높은 전류 전달 용량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40V 디바이스 IRL40SC240은 RDS(on)이 0.65mΩ이고 전류 전달 용량이 360A이다.

패키지는 표준 D2PAK 7pin과 동일한 풋프린트 및 핀아웃을 공유하면서 최대 20%까지 증가된 면적의 다이를 탑재할 수 있어, 기존 D2PAK 7pin 및 H2PAK 패키지를 쉽게 대체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군은 표준 (10V이상) 레벨과 로직 레벨 (5V) 게이트 드라이브를 모두 제공해 설계자는 드라이브 방식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