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알렉사, 스마트 홈 및 사용자 정의 기술 모델을 단일 기술로 통합
아마존 알렉사, 스마트 홈 및 사용자 정의 기술 모델을 단일 기술로 통합
  • 최광민 기자
  • 승인 2020.05.3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알렉사
이미지:알렉사

아마존 알렉사는 기존의 스마트 홈 스킬(Smart Home Skill)과 커스텀 스킬(Custom Skill)을 결합하는 새로운 방법인 멀티 케이퍼빌리티 스킬(Multi-Capability Skills 이하,MCS)을 28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이제 스마트 홈 장치 개발자는 장치에 대한 스마트 홈 기능과 사용자 지정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단일 기술로 배포하고 유지 관리할 수 ​​있으므로 유지 관리가 간소화 되고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MCS를 사용하면 고객이 두 가지 별도의 기술을 활성화하고 호출할 필요 없이 거의 모든 기능을 지원하도록 사용자 지정 음성 상호 작용 모델을 사용하여 내장된 스마트 홈 기술 발화를 확장할 수 있다.

이처럼 간소화 된 단일 개발 솔루션은 개발자의 백엔드 관리를 단순화하며 두 가지의 개별 사용자 지정 및 스마트 홈 기술을 구성 및 유지 관리할 필요 없이 거의 모든 기능을 보다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다. 그동안 스마트 홈 장치 개발자는 정의된 내장 스마트 홈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스마트 홈 기술을 생성하고 사용자 지정 기술을 생성해야 했다.

또한 스마트 홈 API에 포함되지 않은 추가 기능을 지원하거나 두 기술을 모두 구현할 수 있다. 그러나 단일 기술 모델을 선택하면 모든 장치에 대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개발자가 사용자 지정 및 스마트 홈 기술을 모두 구축할 수 있지만 두 가지 기술의 사용자 경험을 관리하고 고객이 여러 기술을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복잡성이 추가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