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등 20명 규모의 공개 채용 진행 모집은 채용시까지…지원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2020년 경력사원 공채(이미지:버즈니)
2020년 경력사원 공채(이미지: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주)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2020년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한다.

모집분야는 홈쇼핑모아(QA, UX 디자이너, 제휴 매니저,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프로덕드 매니저), 모아리포트(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모아애드(프로덕트 매니저), 버즈니 AI Lab(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리서치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경영전략(백엔드 엔지니어)이며, 규모는 약 20명이다.

모집기간은 채용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직무 별 자격요건 및 지원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 총괄 이사는 “버즈니는 스스로의 역량을 마음껏 실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회사.”라며 “커머스 AI기술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더 많은 가치를 함께 만들어갈 우수한 인재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채용 모집 분야 (이미지:버즈니)
채용 모집 분야 (이미지:버즈니)

한편, 버즈니가 운영하는 홈쇼핑모아는 홈쇼핑 및 T커머스 등 총 18개 채널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알람, 실시간 시청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13년 서비스를 처음 시작해 5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넘었고, 매월 약 10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또 버즈니는 지난해 10월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 각각 ‘일 생활 균형 우수기업’,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에서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0’에 이름을 올렸다. 연봉도 업계 상위 수준이다. 버즈니 평균연봉은 크레딧잡 기준 상위 10%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