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스마트 RAID... 엔트리 레벨 어댑터 출시
마이크로칩, 스마트 RAID... 엔트리 레벨 어댑터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20.06.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엔트리 레벨 어댑터 카드 솔루션 대비 60 % 이상 개선된 성능 가속화 및 40 % 이상의 전력 절감 효과를 제공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북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엔트리 급 비용으로 하드웨어 RAID의 견고성과 성능을 필요로 하는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그리고 워크스테이션 고객을 지원하고자 Adaptec SmartRAID 3100E RAID 어댑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어댑터는 비용에 민감한(cost-sensitive) 최종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 데이터에 안정적인 하드웨어 RAID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다.

이전 세대 제품인 Adaptec 시리즈 8E가 40% 수준의 전력 절감 효과를 제공한 반면, 이번 SmartRAID 3100E 신제품은 60% 이상 개선된 전력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Adaptec SmartRAID 3100E 시리즈는 마이크로칩의 기존 PCIe 3세대 SAS-3/SATA SmartRAID 3100 어댑터 제품군에 포함된다.

새로운 SmartRAID 3100E 어댑터는 캐시 보호 비용이나 모든 기능을 갖춘 RAID 어댑터의 고급 RAID 레벨 없이도 캐싱 지원 및 엔트리 레벨 엔터프라이즈 RAID 데이터 보호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가속화를 원하는 시스템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마이크로칩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인 앤드류 디크만(Andrew Dieckmann)은 “SmartRAID 3100E 엔트리 레벨 어댑터는 소프트웨어 RAID 솔루션이나 기존 엔트리 레벨 하드웨어 RAID 솔루션에서 마이크로칩의 검증된 스마트 스토리지 스택으로의 전환을 모색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그레이션 경로를 제공한다”며, “이 새로운 어댑터는 1GB 또는 2GB 내장 DRAM 캐시를 바탕으로 이전 세대보다 상당 부분 개선된 성능 가속화와 더욱 낮아진 소비전력을 제공하며, 4K 임의 읽기 및 쓰기(4K random read/write) 작업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엔트리 레벨 SmartRAID 3100E RAID 어댑터는 컴퓨팅과 그래픽 애플리케이션, 에지 컴퓨팅과 스토리지 노드, 그리고 산업 및 제조용 서버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기업과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는 이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Adaptec 시리즈 6E 및 시리즈 8E RAID 어댑터를 스마트 스토리지 플랫폼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스토리지 제품군의 통합 드라이버, 펌웨어, 그리고 관리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