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비 철저한 방역 속에 성황리 개최

올해로 3회째 개최하는 '제3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가 오늘 서울 신도림 쉐라톤 호텔에서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가 공동개최했다. 

제3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사진:인공지능신문)
제3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사진:인공지능신문)

첫 번째 키노트는 KT AI/BigData 융합사업담당김혜주 상무가 '뉴노멀언택시대, 차별적 고객경험을 위한 AI 컨택센터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KT AI/BigData 융합사업담당김혜주 상무(사진:인공지능신문)
KT AI/BigData 융합사업담당김혜주 상무(사진:인공지능신문)

두 번쨰 키노트는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가 '협동형 AI,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한 혁신'란 주제로 발표했다.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사진:인공지능신문)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사진:인공지능신문)

세 번째 키노트는 메타넷엠플랫폼심상우 전무가 '인간과 AI의 협업, 지능형 컨택 센터(Intelligent Contact Center)의 준비'란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메타넷엠플랫폼 심상우 전무
메타넷엠플랫폼 심상우 전무

행사는 온도 체크 및 실내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