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비 철저한 방역 속에 성황리 개최
올해로 3회째 개최하는 '제3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가 오늘 서울 신도림 쉐라톤 호텔에서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가 공동개최했다.
첫 번째 키노트는 KT AI/BigData 융합사업담당김혜주 상무가 '뉴노멀언택시대, 차별적 고객경험을 위한 AI 컨택센터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두 번쨰 키노트는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가 '협동형 AI,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한 혁신'란 주제로 발표했다.
세 번째 키노트는 메타넷엠플랫폼심상우 전무가 '인간과 AI의 협업, 지능형 컨택 센터(Intelligent Contact Center)의 준비'란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행사는 온도 체크 및 실내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최광민 기자
ckm008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