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플레이크(Snowflake)와 태블로(Tableau) 로고 이미지(사진:
스노플레이크(Snowflake)와 태블로(Tableau) 로고 이미지(사진:제스타 IS)

도매 업체 및 다양한 소매 업체를 위한 통합 ERP 및 통합 상거래 솔루션의 글로벌 기업 제스타 IS(Jesta IS Inc)가 최신 AI 기반 ‘비전 CRM’ 솔루션을 확장했다고 25일(현지시간) 밝혔다.

스노플레이크(Snowflake)와 태블로(Tableau)를 기반으로 하는 제스타의 완전히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AI) 비전 CRM 플랫폼은 금년 1 월에 첫 출시했다. 비전 CRM은 업계 최고의 비전 분석(Vision Analytics)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고객에게 유연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새로운 비전 CRM은 옴니 채널 소매 업체에게 개인화 된 데이터 중심 프로모션을 위해 POS(Point of Sale) 지원 시스템으로 푸시할 수 있는 고급 교차 채널 비즈니스 별 고객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편집 및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비전 CRM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러 UI / UX 최적화 대시 보드를 통해 강력한 대화형 시각적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사전 구축 된 대시 보드는 쉽게 구성할 수 있으며 사전에 즉시 분석할 수 있는 여러 사전 처리 된 고객 분류 기능을 제공하며, 자주 방문하는 채널, 총 주문 수, 주문 및 반품된 제품, 평균 주문 값, 평균 가격 등 더 깊은 개별 구매자 통찰력을 위해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비전 CRM은 인구 통계, 제품 사양, 과거/예상 쇼핑 행동 및 고객 가치와 같은 사용자 정의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고급 교차 채널에 의한 기업 별 고객 세그먼트를 생성, 편집 및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을 기업에 제공한다. 이 세그먼트는 비전 포스 스토어(Vision POS Store)를 포함한 제스타의 모든 통합 상거래 솔루션에서 고객의 참여 및 재계약을 촉진하는 개인화 된 데이터 중심 프로모션을 생성할 수 있다.

제스타의 아르빈드 굽타(Arvind Gupta) 회장은 “제스타의 비전 CRM은 다양한 채널 소매 환경의 기업을 위한 혁신적인 원스톱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입니다”라며, “모든 쇼핑 채널에서 각 고객의 여정에 대한 모든 비전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최고의 기술을 활용하여 소매 업체에게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개인화 된 판촉, 회원 및 기타 쇼핑 인센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