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솔루션은 각 입·출구에서부터 출입 인원 계수를 담당하는 카메라와 고도의 정확성을 담보하는 온도 측정 및 안면 인식기 그리고 별도의 리룩스(Linux) 기반 미니 PC로 구성

솔루션 개요
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이 세계적 IP Camera 생산 업체인 비보텍(VivoTek)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완벽 방어를 위한 종합 솔루션 패키지 공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COVID-19 Defender’로 명명된 이 솔루션은 각 입·출구에서부터 출입 인원 계수를 담당하는 카메라와 고도의 정확성을 담보하는 온도 측정 및 안면 인식기 그리고 별도의 리룩스(Linux) 기반 미니 PC로 구성됐다.

Web-인터페이스를 통해 출입 인원 계수 및 제어, 온도측정 및 안면 판독을 통한 마스크 착용 여부 등을 확인해 모든 출입 인원들을 종합적으로 간단하게 자동 분석해 주는 COVID-19 관련 방어 솔루션이다.

한성SMB솔루션 송상목 부장은 “이 솔루션의 도입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방역 당국의 규정을 준수하게 함은 물론, 모든 건물 및 상점 등이 방역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며 “또한 모든 고객들의 안전이 자연스럽게 담보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