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머신러닝 기반으로 구동되는 네스트(Nest) 기기는 ADT의 보안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ADT의 스마트 홈 제품의 오탐 및 오경보를 줄이고, 경보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

각사로고

구글은 주요 보안 및 홈 오토메이션 제공 업체 ADT와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3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양사는 사람들이 자신의 가정과 가족을 더 잘 보호하고 연결하는 새로운 보안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스너십을 통해 구글은 네스트(Nest) 기기, 서비스 및 기술을 ADT의 선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의 수백만 가정 및 소규모 기업에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 파트너십은 20,000 명 이상의 ADT 전문가와 구글 네스트의 홈 기기 포트폴리오를 결합한다. ADT는 구글 어시스턴트로 구동되는 네스트  카메라(Nest Cameras) 및 네스트 허브 믹스(Hub Max)와 같은 기기를 판매 및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똑똑해지는 구글의 머신러닝 기반으로 구동되는 네스트(Nest) 기기는 ADT의 보안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ADT의 스마트 홈 제품의 오탐 및 오경보를 줄이고, 경보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며, 집 안팎에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인 사고를 더 잘 탐지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구글은 이 다년간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4억 5천만 달러(약 5375억원)를 ADT에 투자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