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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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음성 인터페이스는 사람들이 기술 및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 시켰다. 사용자는 거실, 주방, 침실, 자동차 또는 이동 중에 수억 개의 장치를 통해 매주 수십억 번 AI 음성인식 플랫폼을 사용한다.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브랜드와 이야기를 나누고 음성 구축에 대한 경험을 공유했다. 그들은 알렉사(Alexa) 장치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 가고 만족 시키며 고객이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데 도움을 주고있다.

아마존 알렉사는 코카콜라 오스트리아(Coca-Cola Australia)와 같은 브랜드가 구매 경로에서 음성의 역할을 탐색하는 방법, 호주의 선도적인 에너지 회사 AGL이 AGL 스킬을 사용하는 고객으로부터 놀라운 '순 추천고객 지수(추천의향'이라는 단 하나의 문항으로 고객 로열티를 측정하는 방법, Net Promoter Score)'를 확인했으며, 폭스스포츠(FOX SPORTS)가 스포츠 뉴스 스킬로 새로운 팬에게 도달하는 방법 등을 영상을 통해 지난 2일 공개 했다.

영상을 통해 알렉사를 통해 브랜드에 목소리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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