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8일 온라인 채용박람회 실시....지원자 눈높이에서 채용 정보 제공하고 소통할 예정... 라인플러스, 라인비즈플러스, 라인파이낸셜플러스, 라인스튜디오 등 총 4개 법인으로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라인플러스(LINE PLUS)는 계열사와 함께 하반기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 라이너(LINER, 라인 임직원)를 공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포함한 모든 전형이 ‘100%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법인은 라인플러스, 라인비즈플러스, 라인파이낸셜플러스, 라인스튜디오 등 총 4개 법인이다. 모집 부문은 서버, 클라이언트, 클라우드/빅데이터로 라인 앱은 물론, 커머스, 핀테크,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지원서 마감은 9월 7일로 온라인 코딩테스트, 온라인 필기테스트 및 서류전형 이후 1,2차 화상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입사 일정은 올 11월부터 2021년 1월 사이다.

라인은 하반기 신입 개발자 채용 시즌을 맞이해 입사 희망자의 눈높이에서 더욱 정확하고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현재 사전 신청자 수만 1,000명이 넘을 정도로 지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모집 직무에 대한 실무자들의 설명과 채용담당자의 채용 절차 설명 등으로 구성된다.

이현욱 라인플러스 채용팀 리드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한 상반기 공채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하반기 채용과 채용박람회도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라인은 자기 일을 주체적으로 찾아 나서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가 모이는 곳이다. 라인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도전적인 개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