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델은 딥러닝 기술과 이미지 분할 방법을 통해 효율성과 정확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백만 개의 샘플 이미지로 모델을 학습시켰으며, 배경을 제거하기 위해 별도의 시스템이나 브라우저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다. 그냥 웹 도구를 열고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단 몇 초만에 배경이 투명한(제거)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제거 전과 후
배경 이미지의 제거 전과 후(사진:홈페이지 캡처 및 편집)

AI 기반 웹 솔루션 제공 업체인 밴스 테크놀로지(Vance Technology)가 온라인에서 쉬운 액세스와 빠르게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하고 편집하는 새로운 인공지능 기반 웹 도구인 '밴스 AI 배경 제거기(Vance AI Background Remover)'를 13일(현지시간) 출시했다. 

이미지 속의 제품 또는 인물 등을 더 돋보이게 하려면 완전히 새로운 배경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이 AI 솔루션은 모든 종류의 이미지, 특히 고품질 이미지에서 배경을 제거하기 위해 딥러닝을 사용하며 배경이 제거된 후 밴스 AI 배경 제거기로 이미지를 다시 편집하고 다른 색상의 새로운 배경을 추가할 수 있다. 하늘 교체도 가능하다.

이 모델은 딥러닝 기술과 이미지 분할 방법을 통해 효율성과 정확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백만 개의 샘플 이미지로 모델을 학습시켰으며, 이미지에서 배경을 제거하기 위해 별도의 시스템이나 브라우저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다. 그냥 웹 도구를 열고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단 몇 초만 기다리면 배경이 투명한(제거)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현재, 이 AI 솔루션은 별도의 등록없이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매달 최대 5 개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편집)할 수 있으며, 정식 사용은 월 200개의 이미지 처리에 9.9달러(약 1만원)의 정액제이다. 이와 함께, 밴스 AI 배경 제거기는 이미지 품질을 8 배로 향상시키는 'AI 이미지 확장기(AI Image Enlarger)', 이미지 노이즈 를 제거하는 'AI 디노이즈(AI Denoise)', 흐릿한 이미지를 선명하게 하는 'AI 샤펜(AI Sharpen)' 등의 이미지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AI 기반 웹 도구도 제공한다 .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