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성능·안정성·하드웨어 확장성 제공 ISV인증 통해 경제적이고 낮은 비용으로 고사양 전문 크리에이터 작업 지원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8YH59AV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8YH59AV 

HP코리아가 전문 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아 목적에 적합한 설계가 가능한 경제적인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8YH59AV 제품군을 24일 공개했다.

Z1 Entry Tower G6 8YH59AV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7-10700, i9-10900)로 단일 스레드 앱에서 원활한 업무가 가능하며 인텔 WI-FI6, 블루투스 5.0, 4K HDR이 포함됐다. 최대 NVIDA Quadro RTX500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고 사실적인 실시간 렌더링, 인공지능(AI) 증강 워크플로우, VR환경 등을 구동하는 고급 기능 등을 갖춰 다양한 전문 워크플로우가 가능하다.

Z1 Entry Tower G6 8YH59AV는 고급 보안을 기본으로 제공해 업무 시 시스템 보호 기능으로 기기, 데이터를 잠그고 철저하게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펌웨어 공격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자가치료 BIOS HP SUPER START GEN6, 네트워크 연결만으로 OS를 빠르고 안전하게 자동 복구하는 기능으로 중단시간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정상화하는 HP SURE RECOVER GEN3, 딥러닝 알고리즘으로 맬웨어를 감지하고 시스템을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주는 HP SURE SENSE, 악성프로그램을 격리된 가상 시스템에 가둬 웹사이트 및 첨부 파일로부터 PC를 보호해주는 HP SURE CLICK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