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P Platform GEN은 RPA 관련하여 특화하여 관리, KPI, 모니터링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 되었으며 추가 모듈(OCR, Chatbot, BI등)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플랫폼

RPA포털 솔루션 'GEN' 홈페이지 캡처
RPA포털 솔루션 'GEN' 홈페이지 캡처

RPA와 AI전문업체인 파워젠(대표 이정규)은 자사의 업무자동화, RPA포털 솔루션인 GEN™이 출시된후 대기업, 은행, 서비스 업계에 구축되어 고객들의 대단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기대를 기반으로 RPA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와 AI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워젠 DWF Platform, GEN™은 차세대 디지털 변환을 위한 연결과 통합을 제공하는 새롭고 완벽한 플랫폼이다. DWP Platform GEN은 RPA 관련하여 특화하여 관리, KPI, 모니터링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 되었으며 추가 모듈(OCR, Chatbot, BI등)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GEN™은 주요 업무 시스템, 인공지능형 시스템들과 유연하게 인터페이스가 되며, 통합 운영이 가능한 차세대 플랫폼을 제공한다. GEN™은 실시간 RPA 모니터링/통제/스케줄링, 다양한 AI 솔루션 Adaptor - Any RPA/Chatbot/OCR/BigData, ,Digital Workforce Life Cycle, Open Source 기반 운영 편의성 &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GEN™은 RPA Portal, RPA Workflow, RPA OCR, RPA Chatbot, RPA BI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파워젠 DWF Platform, GEN™은 현재 S전자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S은행 등 최대 은행, 그리고 H기업 등 국내 최대 서비스 업체에 공급되고 있으며, 자사의 AI연구소를 더욱 확장하여 AI기반의 RPA 업무를 더욱 확산시키고 있다.

파워젠 이정규 대표는 "파워젠은 AI기반 업무자동화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몇년동안 불철주야로 노력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RPA와 AI기술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파워젠은 매월 무료로 RPA기술교육과 AI세미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Conversational AI인 AI 가상비서 제품도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레퍼런스를 구축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