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알렉사 스마트 프로퍼티스(Alexa Smart Properties)의 일부로 새로운 솔루션 발표

이미지:알렉사
이미지:알렉사

아마존 알렉사는 노인 생활 및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알렉사를 시설 또는 병원에 통합할 수 있게 하고 시설 입주자 또는 환자가 알렉사에게 요청하기만 하면 연결,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알렉사 스마트 프로퍼티스(Alexa Smart Properties)의 일부로 새로운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노인 생활 커뮤니티의 알렉사 스마트 프로퍼티스를 사용하여 알렉사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의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여 노인 거주자의 외로움을 줄이는 것이며, 입주자(입원)가 직원 및 의사와 소통하고 시설 활동에 참여하는 보다 연결된 환경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병원은 생산성을 높이고 의료용품과 마스크, 장갑, 가운과 같은 보호 장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직원의 시간을 확보하여 보다 개인화된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의료 자산은 HIPAA 적격 기술을 통해 의료 제공자를 의료 정보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환경에서 의사와 환자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솔루션은 시설(병원) 내 스마트 장치 제어, 엔터테인먼트 및 정보 액세스와 같이 사용자가 알고 좋아하는 알렉사 기능을 포함한다.

한편, 솔루션 제공업체는 Alexa Management API 및 Alexa Management Console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알렉사 설정 및 관리를 자동화하고 고객에게 더 다양한 기능과 장치를 제공하여 인공지능(AI) 음성인식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