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B 툴체인에는 장면을 작성하고 음성 미리보기 기능으로 테스트하여 기술을 빠르게 반복할 수 있는 편집기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을 쉽게 구축 및 배포하고 디버깅을 위해 로컬로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CLI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아마존 알렉사가 애플리케이션 배포 속도를 높이기 위해 ASK CLI v2 클라우드포메이션(CloudFormation) 템플릿 및 AWS 람다(Lambda) 레이어를 지원하는 '스킬 플로우 빌더(Skill Flow Builder. 이하, SFB) 2.0'을 오픈 소스로 1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SFB는 프레임워크와 도구의 내부 작업과 기술을 위해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디자이너, 작가 및 개발자가 쉽게 협업하고 뛰어난 기술을 구축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SFB 툴체인에는 장면을 작성하고 음성 미리보기 기능으로 테스트하여 기술을 빠르게 반복할 수 있는 편집기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을 쉽게 구축 및 배포하고 디버깅을 위해 로컬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CLI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편집기와 CLI는 모두 동일한 파일 형식을 사용하고 동일한 SFB 시뮬레이션 로직을 실행한다. 편집기에 자체 수정 사항을 추가하고 CLI를 확장하여 SFB를 사용하는 특수 도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ppio Games는 APL for Audio 및 Alexa Web API for Games에 대한 확장을 추가했다. 저장소에서 SFB 도구를 사용, 빌드 및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최신 문서를 찾을 수 있다.

이제 SFB 구성 요소의 소스 코드를 깃허브(Github- 다운)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맞게 프레임 워크와 도구를 확장할 수 있으며 ASK CLI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과 버그 수정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미 SFB를 사용하여 스킬을 배포 한 경우 SFB CLI는 ASK CLI v2와 호환되도록 프로젝트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ASK CLI를 통해 AWS 계정을 연결할 수 있으며 ASK CLI는 AWS 계정에 리소스 프로비저닝을 처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