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로고 이미지

자산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회사인 아르미스(Armis)는 인공지능(AI) 기반 사이버 노출 관리 플랫폼인 '아르미스 센트릭스(Armis Centrix™)의 출시를 발표했다.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모든 자산을 선제적으로 보호하고, 취약성을 치료하고, 위협을 차단하고, 전체 공격 표면을 보호하는 원활하고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다.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조직이 환경의 모든 자산을 검색하여 컨텍스트화하고 강화하며 프로파일링하는 동시에 Armis Centrix™ 자산 인텔리전스 위험 점수, 정책, 알림 및 시각화를 활용하여 방어선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가장 중요한 점은 비즈니스에 중요한 노출을 기준으로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도록 해준다는 것이다. 또한 Armis Centrix™는 기존 적용 및 티켓팅 도구와 통합되므로, 엔드투엔드 워크플로와 진정한 리스크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구축하고 리스크 감소 노력을 추적하여 진행 상황을 쉽게 보고할 수 있다.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하고 위협을 감지하고 공격을 차단하여 운영 워크플로를 확립하고 위험 감소를 추적한다.

아르미스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공동 설립자인 나디르 이즈라엘(Nadir Izrael)은 “자산이 디지털로 연결되어 있는 경계가 적어진 세상에서는 기존 사이버 보안 경계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며, "기존의 온프레미스 시스템과 포인트 솔루션은 더 이상 목적에 맞지 않으므로, 공격 표면과 가장 중요한 자산이 사이버 범죄자와 여러 악의적 공격자에게 개방되고 노출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격 표면의 엄청난 규모와 동적인 특성 때문에 전혀 다른 AI 기반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며, "사이버 위험 노출을 관리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 제품군을 지원하는 AI인 Armis Centrix™가 바로 그런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조직이 전체 공격 표면을 확인하고 보호 및 관리하여 사이버 위협에서 미션 크리티컬 자산을 지속적으로 보호하도록 돕는다. 클라우드에서 탄생하고 AI로 구동되는 Armis Centrix™만이 진정한 모듈식 사이버 노출 관리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다음 4가지 솔루션에 걸쳐 고객의 가장 중요한 사이버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모든 자산 유형에 대한 완전한 자산 인벤토리로 모든 조직이 공격 표면을 확인하고 보호할 수 있다. ▷OT/IOT 네트워크 및 물리적 자산을 확인하고 보호하며, 가동 시간을 보장하고,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보안 전략을 구축할 수 있다. ▷모든 의료 기기, 임상 자산 및 전체 의료 에코시스템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과 보안을 제공하며 환자 치료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 ▷모든 취약점을 통합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치료하고, 자동 치료 및 티켓팅 워크플로를 통해 평균 치료 시간(mean time to remediation, MTTR)을 개선할 수 있다.

아르미스의 최고제품책임자 다나 길보아(Dana Gilboa)는 “이는 기업이 사이버 보안 태세에 관한 핵심 질문에 답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발전”이라며 “아르미스는 보안 및 비즈니스 노력을 조정하는 데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여 조직이 사이버 자산 위험을 완화하고 전체 공격 표면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궁극적으로 조직이 안심하고 모든 중요 자산을 확인하고, 보호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르미스 센트릭스는 산업에 구애받지 않으므로(industry-agnostic) 제조, 보건 및 의료, 정보 기술, 에너지 및 유틸리티, 금융 서비스, 운송, 통신 및 미디어, 공공 부문 등 다양한 산업에서 이 기능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아르미스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술 공급업체들과 협력하여 고객이 기존 IT 및 보안 스택과 Armis Centrix™ 플랫폼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