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챗봇 솔루션 구축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클라우드형 챗봇

클라우드형 SaaS 챗봇
클라우드 SaaS형 챗봇

봄 여행주간을 맞아 전국에서 다양한 테마를 내세운 지역 대표 축제들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인공지능 챗봇 및 검색SW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지역 축제에 몰려오는 관람객들의 축제 관련 문의에 대해 언제, 어디서나 상담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 인공지능 챗봇 (이하 다이노 챗봇)”32회 이천도자기축제에 최초로 적용했다고 밝혔다.

다이노 챗봇은 와이즈넛이 국내 최다 증권/쇼핑/유통/물류/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에 인공지능 챗봇을 구축하며 인정받은 기술력이 집약된 클라우드 SaaS형 인공지능 챗봇으로 챗봇 활용을 위해 기획부터 서비스 오픈까지 불과 몇 시간이면 충분하다는 점(기본형)과 사용시간에 따른 합리적인 클라우드 과금으로, 그 동안 챗봇 도입이 어려웠던 중소/상공인들과 한정기간 빠르게 챗봇 서비스를 필요로 한 지역 축제 등에 적합하다.

예를 들어 지역 축제에서 다이노 챗봇은 관람객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있나요?”라고 질문하면 분야별 체험 프로그램 일정을 제공하고, “연예인 공연 누가와?”라고 물으면 개막식 당일 축하공연에는 A걸그룹의 무대가 8시부터 준비되어 있어요!”라는 응답을 짧은 시간에 서비스할 수 있다.

또한 다이노 챗봇은 매일 추가되는 문의사항을 와이즈넛의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재학습함으로써 매일 매일 더 똑똒한 상담이 이뤄지게 된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는 와이즈넛은 다가오는 5G시대,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편리하게 챗봇과 만날 수 있도록 온프레미스형(On-premise), 사스형(SaaS) 등 다양한 인공지능SW를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라며 업종별 기본 지식을 탑재하여 서비스 중인 다이노 챗봇은 뷰티, 요식업종 및 전국 주요 축제들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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