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닛, IoT 센서용 4G LTE 게이트웨이 출시
모닛, IoT 센서용 4G LTE 게이트웨이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9.02.0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고객들이 모닛에게 원하는 세계정상급 보안, 커넥티비티, 신뢰성을 제공
IoT 센서용 4G LTE 게이트웨이(사진:모닛)

모닛 코퍼레이션(Monnit Corporation)이 엔터프라이즈 IoT를 향한 글로벌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셀룰러 게이트웨이 신제품 출시를 1월 31일(현지시각) 발표했다. 모닛이 출시한 모닛(Monnit®) 4G LTE 인터내셔널 게이트웨이는 4G LTE CAT-M1/NB1 무선 엔진을 기반으로 모닛의 WAN을 통합해 모닛 무선 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본 게이트웨이를 통해 전 세계 주요 셀룰러 네트워크 상에서 모닛 무선 센서를 운용할 수 있다. 

모닛 4G LTE 인터내셔널 게이트웨이는 전 세계 고객들이 모닛에게 원하는 세계정상급 보안, 커넥티비티, 신뢰성을 제공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온보드 메모리에 센서 메시지 최대 5만개 저장(인터넷이 끊기면 데이터를 저장하고 접속이 복구되면 전송) 할 수 있으며, 최대 24시간 지속할 수 있는 배터리 탑재, 무선 소프트웨어(over-the-air software) 업그레이드, 모닛 무선 센서 최대 100개 지원, 폭넓은 호환성(4G LTE CAT-M1/NB1),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LTE 전용 모듈 등과 1200피트 이상(12개 이상의 벽 투과) 떨어진 거리에서도 배터리 기반 센서와 게이트웨이 통신 가능하다. 

이밖에 모닛 셀룰러 게이트웨이는 셀룰러 전송을 통해 클라우드나 온프레미스 기반 아이모닛(iMonnit®)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와 통신한다. 이를 통해 원격지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에서 이상적인 통신 환경을 지원한다. 모닛 셀룰러 게이트웨이는 센서 정보를 종합하고, 사용자가 사전에 정의한 상태를 충족하거나 초과했을 경우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통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