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랩, 함께 만드는 AI 생태계 ‘ecoMINDs Day’ 개최
마인즈랩, 함께 만드는 AI 생태계 ‘ecoMINDs Day’ 개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11.0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 및 관계자들에게 AI 기술의 협력 기회…투자유치의 기회까지도 일석이조의 기회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인공지능 전문기업 마인즈랩(대표 유태준)은 AI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에코마인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ecoMINDs Day’를 오는 27일 라마다서울호텔에서 개최한다.

 ‘ecoMINDs Day’ 행사는 인터넷기업협회,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한국인공지능협회가 주관하고,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등이 후원하여 마인즈랩의 최신 AI 기술을 공유하고, AI 기술 도입을 모색하는 스타트업 및 관계자들에게 도입 전략을 모색하는 기술 교류의 장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공지능 도입에 관심있는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4분 스피치의 기회를 제공하며, 선정된 스타트업에게는 마인즈랩에 제공하는 밀착 컨설팅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마인즈랩의 AI 시장 진출의 성공 사례 및 인공지능 생태계 트렌드도 전달하는 네트워킹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에코마인즈’ 협력사 레드타이 정승환 대표는 "마인즈랩의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술과 에코마인즈 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적, 기술적, 재무적으로 전폭적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이 늘어나길 바란다”며, “유망한 스타트업들에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투자유치 기회까지도 잡는 일석이조의 행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ecoMINDs Day’는 매 분기마다 개최될 예정이며,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임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