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AI 뷰티 스토어’ 롯데 에비뉴엘에 오픈
AI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AI 뷰티 스토어’ 롯데 에비뉴엘에 오픈
  • 권현주 기자
  • 승인 2019.11.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점 지하 1층에 있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서 루미니 키오스크를 통해 피부를 스캔해 10초 안에 피부를 분석한 후 개개인에 맞는 화장품 알려준다.
최용준 룰루랩 대표(사진 오른쪽)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를 오픈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본투글로벌센터)
최용준 룰루랩 대표(사진 오른쪽)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를 오픈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본투글로벌센터)

룰루랩(대표 최용준)의 첫 번째 국내 인공지능(AI) 뷰티 스토어가 롯데 에비뉴엘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룰루랩은 삼성전자 사내벤처 C-Lab 출신 스타트업으로 AI기반의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인 루미니(LUMINI) 키오스크를 통해 피부를 스캔해 10초 안에 피부를 분석한 후 개개인에 맞는 화장품을 알려주는 솔루션이다.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있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앤더뷰티는 기존 드럭스토어나 편집숍과는 차별화된 형식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운영 방식을 취하고 있다.

최용준 룰루랩 대표는 “룰루랩의 한국에서의 첫 번째 인공지능 뷰티 스토어 론칭을 롯데백화점과 하게 돼 기쁘다”며 “인공지능 피부비서 루미니를 통해 고객들은 무료로 피부를 측정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온앤더뷰티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룰루랩은 이번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에 추가로 뷰티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