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시간의 집중 과정에서 AI가 업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데이터 센터에 GPU 가속 컴퓨팅을 배포하여 조직에서 이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

가트너의 2019 년 CIO 조사에 따르면 AI의 엔터프라이즈 사용은 지난 4 년 동안 270 % 증가했다.

이러한 빠른 채택에 직면해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조직은 빠르게 진화하고 확장되는 AI 워크로드를 충족할 수 있을 만큼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구축해야 되는 과제를 맞고 있다.

IT는 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데이터 센터 관리, 개발 운영 (devops), 보안 컴플라이언스 및 데이터 거버넌스에 걸쳐 IT 전문가를 설정해야 한다.

이에 도움을 주는 엔비디아 딥러닝연구소가 온라인 교육 과정을 실시한다고 2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 과정은 '데이터 센터의 AI 도입(Introduction to AI in the Data Center)'으로 AI 개념 및 용어, 엔비디아의 AI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및 데이터 센터에서 AI 워크로드를 구현 및 확장하는 방법을 학습한다.

이 4 시간의 집중 과정에서 IT 전문가는 AI가 업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데이터 센터에 GPU 가속 컴퓨팅을 배포하여 조직에서 이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한다.

과정은 기계학습 및 딥러닝의 차이점 등 AI 개념에서부터 데이터 센터의 GPU 컴퓨팅 등...

특히 올바른 리소스를 시작하는 방법과 자신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한 교육을 고려하는 기업의 경우 이 과정을 통해 IT 팀이 올바른 출발을 시작할 수 있다. 이 과정은 데이터 센터의 GPU 컴퓨팅, 인공지능 소개, GPU 소개, GPU 소프트웨어 생태계, 서버 수준 고려 사항, 랙 수준 고려 사항, 데이터 센터 수준 고려 사항 등으로 구성된다.

이과정은 31 일 이전에 코드 DLI_IT_BLOG_PROMO 를 사용하여 '데이터 센터의 AI 도입(Introduction to AI in the Data Center)' 과정에 등록하면 된다.

한편 딥러닝 인스티튜트(DLI)는 AI, 가속화 된 컴퓨팅 및 가속화 된 데이터 과학에 대한 실습 교육을 제공한다. 개발자, 데이터 과학자, 연구원, 학생 및 IT 전문가 등은 DLI 과정에서 업무에 AI를 배포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필요한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현재까지 DLI는 200,000 명 이상이 교육을 이수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