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리소스 허브는 다양한 무료 리소스 및 도구를 제공하여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세가지 단계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문제에 대처한다. 응답, 복구 및 재구성을 통해 COVID-19 탐색하고 가장 최근의 글로벌 통계를 추적

SAS의 Dynamic Coronavirus Dashboard Report를 통해 사용자는 전 세계 사례의 상태, 위치, 확산 및 추세 분석을 포함한 최신 COVID-19 글로벌 통계를 조사할 수 있다(사진:SAS)
SAS의 Dynamic Coronavirus Dashboard Report를 통해 사용자는 전 세계 사례의 상태, 위치, 확산 및 추세 분석을 포함한 최신 COVID-19 글로벌 통계를 조사할 수 있다(사진:SAS)

전 세계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위기를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의 조직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힘을 주고 영감을 주도록 개발된 많은 도구와 플랫폼이 오픈소스로 개방돼있다.

이 가운데 SAS는 새로운 방식으로 가장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강력한 COVID-19데이터 분석 리소스 허브를 개발하여 업계 전반의 기업과 개인이 바이러스와 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8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확인된 총 사례, 인구, 발생률 및 발생률 등을 추적할 수 있다.
확인된 총 사례, 인구, 발생률 및 발생률 등을 추적할 수 있다.

SAS의 COVID-19리소스 허브는 다양한 무료 리소스 및 도구를 제공하여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세가지 단계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문제에 대처한다. 응답, 복구 및 재구성을 통해 COVID-19 탐색하고 가장 최근의 글로벌 통계를 추적한다. 중요한 것은 실제 COVID-19 데이터와 고급 분석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여 새로운 동향과 통찰력을 발견하는 것이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실시간 COVID-19 통찰력을 이용할 수 있게 '코로나바이러스 대시보드 보고서Coronavirus Dashboard Report)' 통해 전염병 주변의 최신 정보를 발견하고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동적 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는 SAS의 빅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인 'SAS Visual Analytics' 기능을 사용하며, 사용자는 드릴다운 기능을 사용하여 전 세계 사례의 상태, 위치, 확산 및 추세 분석을 묘사할 수 있는 대화형 차트, 그래프, 다이어그램 등을 통해 가장 최근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국가별로 COVID-19사례 통찰력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데이터 과학자 또는 연구자의 경우, 새로운 데이터 디스커버리 환경인 SAS Viya에 30일 무료 액세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세계 보건기구, 국민 건강위원회 및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와 같은 출처에서 통합된 대시 보드, 상세 보고서 및 실제 COVID-19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머신러닝, 데이터 마이닝, 최적화, 모델 관리 등을 위한 기능을 갖춘 강력한 예측 모델, 예측 및 보고서를 만들 수 있다. 동반된 데이터 디스커버리 학습 포털은 사용자가 분석 여정과 COVID-19 발견을 도울 수 있도록 무료 교육 과정과 비디오에 대한 사용 권한을 제공한다.

이밖에 SAS는 분석 기술을 발전시키려는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허브에는 웹비나, 확장된 라이브 웹 코스 오퍼링, 전자책, e-러닝, SAS 학습 서브스크립션 및 SAS 데이터 과학 아카데미에 30일 무료 접속을 포함한 다양한 무료 자원과 같은 학습자와 전문가를 위한 유연한 SAS 교육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또 COVID-19 자원 허브는 전 세계 분석 전문가들을 모아 탐색하고 협력하지만, 사용자에게는 SAS 이니셔티브뿐만 아니라 많은 귀중한 COVID-19 관련 기사와 블로그 정보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