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그래프 DB 전문 기업 비트나인 (대표 강철순)은 오는 21일 ‘비즈니스 성공 이끄는 5가지 그래프 DB 활용 사례’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그래프 DB로 구현한 AI 대포통장 탐지 사례, 선박 제조 과정에서의 그래프 DB 활용 사례 등 5가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적용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각 기업 고객의 니즈에 맞춤 가능한 그래프 서비스의 구현 방안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비트나인은 美 실리콘밸리에 개발 기반을 둔 국내 유일의 그래프 DB 전문 기업이다. 2017년에 세계 최초로 관계형 DB와 그래프 DB를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 모델 솔루션인 ‘아젠스그래프’를 출시해 국내외 대기업과 공공기관 및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공급해오며 폭넓은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세미나는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인 Zoom을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비트나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 고객이 벤치마킹할 수 있는 실제 국내외 그래프 DB의 활용 사례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며, “축적된 데이터의 활용이나 분석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그래프 DB 활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