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4일,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미래: 도전과 방향(The Future of AI-based Digital Transformation: Challenges and Directions)' 이란 주제로 온라인으로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시대 ‘위드 코로나’ 속에서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등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혁신(DX, Digital Transformation)이 우리의 생활 속에 그리고 산업과 비지니스 전반에 걸쳐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AI는 이미 우리가 비즈니스를 인식하고 수행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환경과 기업과 시장에 그리고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자동차, 하이테크, 통신, 유통, 물류, 에너지 및 금융 서비스 등과 같은 산업은 이미 AI 채택 프로세스에서 상당한 영역을 이루고 있습니다.

더 많은 디지털화 된 산업이 AI 기술을 더 잘 활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차이는 더욱 가속되고 있습니다. 이제, 인공지능을 통한 디지털 혁신에 대한 인식이 선택의 영역에서 필수 요소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데이터 사일로를 줄이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걸쳐 데이터 소스를 통합하며, AI 라이프 사이클 전체에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광범위한 데이터로 AI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기존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신속하게 보완하고 확장하며, 디지털 변환이 가속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신문, 전자신문인터넷, 테크데일리는 국내 AI 생태계를 혁신하는 (사) 한국인공지능협회(회장 김현철) 후원으로 오는 6월 24일(목)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미래: 도전과 방향(The Future of AI-based Digital Transformation: Challenges and Directions)' 이란 주제로 'AI·DX SUMMIT KOREA 2021'이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이에 발표자 및 참여기업 초빙합니다.

◇ 행사명 : 'AI·DX SUMMIT KOREA 2021’ (AI·Digital Transformation Summit KOREA 2021)

◇ 주 제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미래:도전과 방향’ (The Future of AI-based Digital Transformation: Challenges and Directions)

◇ 주최 및 주관: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

◇ 후 원 : 사단법인 한국인공지능협회

◇ 일 시 : 2021년 5월 28일(금) 온라인

◇ 참가규모 : 1,500명

◇ 행사 홈페이지 : http://cms.aitimes.kr/event/event2.html

참가문의: 인공지능신문 정보사업부 전화: 02-6124-3331, 010-9982-5701 메일: aitimes@naver.com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