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sToolbox 소프트웨어 및 툴의 새로운 기능으로, 디자이너가 딥러닝 기반 ML 모델을 평가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미들웨어,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전문적인 툴을 제공

이미지:인피니언
이미지:인피니언

AI와 IoT를 결합한 AIoT (Artificial Intelligence of Things)는 커넥티드 디바이스에 머신러닝 기능을 제공하여 지능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한다.

AIoT는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요구를 예상하는 등 진정으로 임베디드 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능력을 제공한다. 디바이스의 성능을 높이고 산업을 변화시키고 고객 경험을 높이며 비즈니스 성과를 기하급수적으로 가속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조합인 것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차별화된 AIoT 제품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모드 툴박스(ModusToolbox™)' 머신러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ModusToolbox ML은 인피니언의 PSoC™ 마이크로컨트롤러 (MCU)에 딥러닝 기반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ModusToolbox ML은 ModusToolbox 소프트웨어 및 툴의 새로운 기능으로, 디자이너가 딥러닝 기반 ML 모델을 평가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미들웨어,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전문적인 툴들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기능은 ModusToolbox에서 사용 가능한 기존 프레임워크와 호환되게 통합되므로, ML 워크로드를 시큐어 AIoT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풍부한 툴셋은 머신러닝 모델 구축을 위한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므로, 개발자들은 효율적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단기간에 시장에 출시할 수 있다.

ModusToolbox ML은 개발자가 TensorFlow 같이 선호하는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사용해서 PSoC MCU에 직접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크기와 복잡성을 줄이기 위한 개발자의 임베디드 플랫폼 모델 최적화 및 테스트 데이터에 대한 성능 검증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ModusToolbox ML은 A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 복잡성을 낮춤으로써 개발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킨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컴퓨팅,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서비스와 더불어서 머신러닝 워크로드와 호환된 통합을 필요로 하는데, ModusToolbox ML이 바로 이와 같은 요구들을 충족한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