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네트워크의 선도기업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 이하, 주니퍼)는 전체 Junos에 대한 전체적인 가시성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지원 솔루션을 2일(현지시간) 발표했다.

경험 우선 네트워킹 비전의 초석이자 입증된 AI 기반 지원 및 운영을 확장하는 주니퍼 지원 인사이트(Juniper Support Insights)는 고객의 네트워크를 클라우드에 쉽고 안전하게 연결하여 네트워크 및 운영 효율성을 개선한다.

주니퍼 글로벌 서비스의 EVP인 데렐 제임스(Derrell James)는 “데이터와 자동화의 사용은 고객 경험 제공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주니퍼 지원 인사이트는 AI와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개인화되고 사전 예방적이며 예측적인 경험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혁신하는 방법에 있어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수준의 엔드 투 엔드 가시성과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통해 주니퍼는 서비스 제공업체, 기업 및 파트너가 네트워크 운영을 보다 쉽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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