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비전 추론 시스템 EOS-JNX 출시
인공지능(AI) 비전 추론 시스템 EOS-JNX 출시

엣지 컴퓨팅의 글로벌 리더인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엔비디아 젯슨 자비에 NX(NVIDIA® Jetson Xavier™ NX) 기반 높은 이미지 품질과 손쉬운 관리 및 유지보수가 가능한, PoE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4채널 전용 GigE 대역폭 엣지 인공지능(AI) 비전 추론 시스템 EOS-JNX를 23일 출시했다.

EOS-JNX 시리즈는 모든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간편하고 작고 안정적이며 완전히 통합된 비전 시스템으로, 뛰어난 하드웨어 설계와 즉시 배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도구를 통해 엣지에서 실시간으로 모든 시각적인 요소를 처리한다.

EOS-JNX 시리즈 라인업에는 이제 Onvif 및 GigE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EOS-JNX-I 및 EOS-JNX-G​​모델이 포함된다. EOS-JNX-I는 최소한의 변경과 투자로 엣지 AI 안전 기능 보장하는 임베디드 업링크 포트를 통해 기존 감시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Onvif 및 GigE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EOS-JNX-I 및 EOS-JNX-G​​모델이 포함
Onvif 및 GigE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EOS-JNX-I 및 EOS-JNX-G​​모델이 포함

에이디링크는 현재 스마트 시티 시장에 AI 감시 스타터 키트를 제공하기 위해 감시 카메라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으며, EOS-JNX-G의 전용 GigE 대역폭 할당 기능은 AI 개발자가 AOI 솔루션을 산업 검사 또는 식품 및 음료 분류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I 기반 AOI 솔루션으로 빠르고 쉽게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100m 케이블 검증을 통해 EOS-JNX는 호환성 및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여, AI 개발자는 감시 카메라애서 산업용 GigE 카메라까지 해당 이미지 소스에 AI 추론을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안전한 커뮤니티, 산업 검사, 스마트 소매, 스마트 교통, 공장 물류 또는 배송 로봇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된다.

한편, 에이디링크 전용 EVA SDK(Edge Vision Analytics SDK)는 산업 안전, 식음료, 스마트 제조 산업 전반에 걸쳐 미래 보장형 AI 기반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5가지 필수 제조 시나리오와 AI 소프트웨어 파트너 친화적인 통합 아키텍처를 제공하며, AI를 처음 접하는 AI 개발자라도 애플리케이션과 교육에 집중할 수 있으며 2주 만에 개념 증명을 구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