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인공지능 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DEEP:PHI를 활용한 인공지능 교육 플랫폼 DEEP:EDU(딥에듀)도 함께

DEEP:PHI 제품이미지
DEEP:PHI 제품이미지

인공지능 전문기업 딥노이드(대표 최우식, DEEPNOID)이 사용자 주도 인공지능 플랫폼 DEEP:PHI(딥파이)를 오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350여개 업체, 450여부스 규모로 개최되는 '제5회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22)'에 참가해 선보인다.

여기에, 인공지능 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DEEP:PHI를 활용한 인공지능 교육 플랫폼 DEEP:EDU(딥에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딥노이드는 누구나 인공지능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미래를 지향하고, 의료, 산업, 교육 등의 다양한 분야에 인공지능을 접목한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2021년 8월 코스닥에 입성하였다.

DEEP:PHI는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인공지능 개발 지식이나 별도의 코딩과 프로그래밍 과정 없이 드래그&드롭 방식의 간편한 모듈 조립을 통해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만들 수 있다.

DEEP:PHI 시연 화면
DEEP:PHI 시연 화면

DEEP:PHI의 특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형태로 대용량 데이터 업로드 가능,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 GUI 기반 드래그&드롭으로 알고리즘 설계 가능 등이 있다. 또한 데이터 전처리 및 인공지능 모델의 학습 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유사 연구 진행하는 다른 사용자와 협업, Multi GPU 제공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DEEP:PHI는 헬스케어, 교통/항공, 교육, 통신/미디어, 금융, 보안, 물류/유통 다양한 분야의 연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만 있으면 어떤 분야든 연구 가능하다.

DEEP:EDU는 DEEP:PHI를 활용하여 인공지능 기초개념부터 맞춤형 모델 개발까지 배울 수 있는 교육 플랫폼이다. DEEP:EDU는 자사 인공지능 플랫폼 DEEP:PHI를 중심으로 가르치기에, 이론은 쉽고 개념 중심으로 간단하게 배우지만, 실습은 언제 어디서나 플랫폼에 접속만 하면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DEEP:EDU는 대학교, 병원, 공공기관 등 그 어느 곳이든 인공지능 교육을 원하는 곳이라면,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양질의 인공지능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딥노이드는 올해 의료 및 산업AI분야, 플랫폼 서비스 등을 각각의 산업현장에서 도입할 수 있는 ‘디지털전환 최고의 AI파트너’가 되도록 대대적인 조직개편, 제품 브랜딩, 마케팅 강화 등의 시도를 하고 있다.

딥노이드 관계자는 "핵심사업 영역을 중심으로 크게 의료AI본부, 플랫폼본부, 산업AI본부 등 3개의 본부로 재편하고 3월에는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지역을 담당하는 경남지사로 사업을 확대하여 인공지능 전문기업으로써 국내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공지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